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정혁·스테파니 미초바 모델로 신규 CF 온에어
상태바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정혁·스테파니 미초바 모델로 신규 CF 온에어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0.07.22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민트라임라떼’ 민초단 대열 합류, ‘로어슈거 에스프레소 라떼’는 락토프리로 리뉴얼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20일 방송인 정혁과 스테파니 미초바를 모델로 촬영한 바리스타룰스 신규 CF 두 편을 공개했다. 

20일 온에어를 시작한 신규 CF는 ‘바리스타룰스 로어슈거 에스프레소 라떼’와 ‘바리스타룰스 민트라임라떼’편으로, 각각 모델 정혁과 스테파니 미초바가 나서 바리스타룰스의 맛을 소개한다.

매일유업 '그맛을 말해봐 챌린지' 이벤트 이미지 사진=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 '그맛을 말해봐 챌린지' 이벤트 이미지 사진=매일유업 제공

특히 최근 출시한 바리스타룰스 민트라임 라떼의 경우, 애플민트와 라임을 넣은 모히토 맛 커피다. 이전까지 커피 메뉴에서 찾아볼 수 없던 독특한 맛으로 인해 최근 온라인과 SNS를 중심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민초단’에 크게 환영받고 있다.
 
바리스타룰스 로어슈거 에스프레소 라떼는 지난 5월 제품 리뉴얼을 거치며 기존 에스프레소 라떼 대비 설탕을 30% 줄이고, 우유는 락토프리 우유로 변경했다. 락토프리 우유는 우유 속 유당(락토오즈)을 제거한 우유로,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복통 등의 불편함 없이 음용할 수 있다.
 
매일유업은 신규 CF 공개를 기념해 ‘그 맛을 말해봐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경품은 바리스타룰스 홍보대사인 임영웅 LED 등신대와 리유저블 컵, 라인프렌즈 냉장고, 에어팟, 바리스타룰스 모바일 교환권 등이다.
 
‘그 맛을 말해봐 챌린지’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경우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바리스타룰스 사진을 업로드하고 필수 해시태그 ‘#바리스타룰스’ ‘#그맛을 말해봐챌린지’ 를 등록하면 된다. 여기에 추가로 등록하는 해시태그 및 피드 문구에 따라 추첨 경품이 달라진다. 예를 들어 ‘#임영웅커피’를 추가 해시태그로 등록하고 임영웅을 향한 팬심을 드러내면 임영웅 LED 등신대 또는 임영웅 리유저블 컵 추첨에 응모되고, ‘#민트라임라떼’를 추가 해시태그로 등록하고 민트라임라떼의 맛을 표현하면 에어팟과 민트 케이스 추첨에 응모되는 식이다.
 
매일유업 직영몰에서 바리스타룰스를 한 박스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별도의 추첨 없이 증정품을 제공한다. 바리스타룰스 공식 홍보대사인 임영웅 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 임영웅 화보사진 등 다양한 굿즈가 마련되어 있어 임영웅을 좋아하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이벤트 기간은 7월 20일부터 8월 16일까지 4 주간이며, 자세한 내용은 바리스타룰스 이벤트 페이지 (http://www.baristarulesevents2.co.kr/) 또는 매일유업 직영몰(https://brand.naver.com/maeil)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바리스타룰스는 ‘룰을 지켜 좋은 커피를 만든다’는 원칙을 갖고 세계 각지에서 상위 1% 원두만을 선별, 각 원두의 특징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로스팅과 추출방식을 설계해 최적의 밸런스를 구현한 국내 1위 컵커피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