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1위, 3년 연속 선정
상태바
에몬스가구,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1위, 3년 연속 선정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0.07.23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가정용 가구 부문 1위 선정, 3년 연속 1위 수상
에몬스기구는 소비자웰빙만족지수 3년연속 1위를 수상하게됐다고 밝혔다.
에몬스기구는 소비자웰빙만족지수 3년연속 1위를 수상하게됐다고 밝혔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원석 기자] 에몬스 가구는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0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가정용 가구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인증 수여식은 지난 22일 을지로 서울 롯데호텔에서 한국표준협회 이상진 회장을 비롯해 수상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제17회를 맞이한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소비자들이 이용하는 상품과 서비스의 웰빙 정도를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 5개 차원을 통해 해당 부문별로 웰빙 만족도 1위를 선정하는 제도이다.

올해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는 총 84개 상품군(17개 서비스 포함), 275개 브랜드를 선정하고,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해 본 경험이 있는 5만50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 건강성, 환경성, 안정성, 충족성, 사회성 등 5개 부문을 평가해 결과를 발표했고, 에몬스가구는 가정용가구 부문 최고 점수를 획득해 지난해에 이어 3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

 에몬스 홍보실 노현관 부장은 ‘이번 수상은 에몬스가구 고객들의 만족도가 반영된 만큼 뜻깊은 결과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과 품질, 서비스로 더 큰 감동과 행복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