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교촌수(秀)삼계탕 증정 SNS 댓글 이벤트 진행
상태바
교촌치킨, 교촌수(秀)삼계탕 증정 SNS 댓글 이벤트 진행
  • 코리아포스트
  • 승인 2020.07.2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촌에프앤비㈜가 SNS채널을 통한 교촌수삼계탕 증정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에프앤비㈜가 SNS채널을 통한 교촌수삼계탕 증정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복날 기념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교촌치킨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공식 계정에서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교촌수(秀)삼계탕을 함께 즐기고 싶은 가족, 친구, 연인을 댓글로 소환하고 추천메시지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교촌수삼계탕 총 200개를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확인 및 참여는 교촌치킨 공식 인스타그램(@kyochon_official)및 페이스북(@kyochon1991)에서 가능하다.

한편, 여름 한정으로 선보이는 ‘교촌 수 삼계탕’은 국내 치킨 업계 1위 교촌이 심혈을 기울여 완성시킨 야심작이다. 100% 국내산 신선 냉장 닭고기를 사용해 갓 끓여낸 듯 쫄깃한 육질과 통 수삼으로 깊게 끓여낸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도라지 엄나무 오가피 등의 건강한 약재에 국내산 통 수삼 및 찹쌀, 마늘, 대추 등 알차고 실한 재료로 두 번 끓여 기름기를 쏙 뺀 담백한 한방 육수의 진한 맛이 돋보인다.

‘교촌 수 삼계탕’은 소진 시까지 전국 교촌치킨 매장에서 배달 및 포장 구매가 가능하며 가정에서 데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덥고 습한 여름을 고객 분들이 잘 이겨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교촌수삼계탕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교촌수삼계탕과 함께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잘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