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들의 홈스쿨링! SK스토아와 함께하세요.
상태바
어른들의 홈스쿨링! SK스토아와 함께하세요.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0.07.24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쇼핑 최초로 인문학 강의 수강권과 스마트기기를 결합한 ‘오마이스쿨 48 패키지’ 론칭
SK스토아는 홈쇼핑최초로 인문학 강의 수강권 및 공무원 수강권을 단독으로 론칭했다.
SK스토아는 홈쇼핑최초로 인문학 강의 수강권 및 공무원 수강권을 단독으로 론칭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원석 기자] SK스토아가 홈쇼핑 최초로 인문학 강의 수강권 및 공무원 시험 교육 상품을 단독으로 론칭한다

SK스토아는 인문학 교육 서비스 기업 ‘오마이스쿨’과 손잡고 인문학 강의 수강권과 스마트기기를 결합한 ‘오마이스쿨 48 패키지’ 와 48년 전통의 교육 기업 박문각의 ‘공무원 평생 올패스’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오마이스쿨 48 패키지’는 SK스토아 전용상품으로 온•오프라인 교육 서비스 1위 기업인 오마이스쿨의 주요 48개 강좌를 2년동안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수강권과 최신형 디바이스 기기를 렌탈로 구입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해당 수강권으로는 인문/교육, 경제/재테크 등 인문 소양부터 직무/리더십, 자기개발 같은 직무역량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교육 강좌를 최진기, 조승연, 김광석 등 국내 정상급 스타 강사들의 명쾌한 설명으로 들을 수 있다.

SK스토아는 최근 기초 인문학을 쌓으려는 젊은층과 30, 40대 직장인들이 많아지면서 최신 스마트기기까지 결합한 파격적인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이는 유아, 초•중등 학생 교육 상품이 주를 이루고 있는 기존 홈쇼핑 교육 상품에서 더 나아가 성인 대상의 교육상품으로 소비자층을 확대하려는 시도다.

28일 23시에 첫 방송되는 ‘오마이스쿨 48 패키지’는 총 렌탈 기간을 48개월로 설정해 월 납부 비용을 확 줄였으며, 특히 제휴 카드을 이용할 경우 매월 13,000원씩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SK스토아는 해당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패키지 강좌가 아닌 다른 강좌들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들을 수 있는 쿠폰 24매와 오프라인 아카데미 수강권 5회도 추가로 제공한다. 인문학 교육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는 분들에게는 지적 갈증을 해소하고 최신 스마트기기까지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취업 준비생 10명 중 3명이 준비한다는 공무원 시험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8월 3일 22시에 진행하는 ‘박문각 공무원 평생 올패스’ 방송에 집중하자. SK스토아는 국가고시 중 수능 다음으로 가장 규모가 큰 공무원 시험 강의를 준비하는 공시생들을 위해 홈쇼핑 최초로 ‘박문각 공무원 평생 올패스’ 상품을 단독 론칭한다.

SK스토아에서만 단독으로 진행하는 만큼 혜택도 파격적이다. 정가 기준 약 50% 할인된 99만원에 해당 상품을 제공하며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또한, 기간에 상관없이 공무원 시험에 합격하면 수강료를 100% 환급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SK스토아는 방송 상담을 진행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직접 강의를 들어볼 수 있는 ‘박문각 공무원 올패스 [9급]’ 7일 무료체험 혜택은 물론, 입문 가이드북 3권과 파리바게트 “상미종 생식빵 기프티콘”도 100% 전달할 계획이다.

SK스토아 노현종 문화서비스팀장은 “언택트 시대, 어른들을 위한 온라인 강의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온라인 강의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히며, “기존 교육의 경계를 뛰어넘는 교육 상품으로 나날이 다양해지는 고객들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SK스토아에서는 오는 8월 31일까지 방송 중인 교육 상품을 신청하고 ‘프리미엄 상품평(사진 + 50자 이상)’을 남기면 적립금 3만원을 지급하는 ‘슬기로운 공부생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