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유스컬처를 대표하는 ‘케이스스터디’와 콜라보레이션 클로그 출시
상태바
크록스, 유스컬처를 대표하는 ‘케이스스터디’와 콜라보레이션 클로그 출시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0.07.25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록스X케이스스터디 클래식 클로그
크록스X케이스스터디 클래식 클로그

[코리아포스트 최원석 기자]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캐주얼 풋웨어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유스컬처를 기반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는 ‘케이스스터디(Casestudy)’와 파격적인 협업을 선보인다.

‘케이스스터디X크록스 클래식 클로그(CasestudyXCrocs Classic Clog)’는 크록스의 시그니처 디자인 ‘클래식 클로그(Classic Clog)’에 케이스스터디만의 개성을 담아낸 제품이다. 신발 어퍼에 투명한 PVC 소재를 적용해 여름철에도 시원해 보일 수 있으며, 양말 스타일링에 따라 매일 다른 느낌의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심플하고 트렌디한 디자인 뿐만 아니라, 각 브랜드 로고가 각인되어 있는 더블 백스트랩으로 안정적인 착화감까지 더해 크록스 고유의 편안함과 케이스스터디가 제안하는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케이스스터디X크록스 클래식 클로그’는 어른용과 아동용이 함께 출시되어 온 가족이 함께 신는 패밀리 슈즈로 제격이다. 또한, 콜라보를 기념하기 위해 ‘케이스스터디X크록스 지비츠 세트’도 특별 제작되어 신발과 함께 선보인다. 케이스스터디의 아이덴티티가가 담긴 케이스스터디 로고 지비츠와 크록스의 베스트셀러 지비츠, 총 20개로 구성된 ‘케이스스터디X크록스 지비츠 세트’는 그날의 스타일에 맞게 선별하여 신발에 꽂을 수 있으며, 나만의 유니크함을 극대화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신발 패키징 또한 케이스스터디 로고 지비츠 색상과 동일한 컬러로 제작되어 제품의 소장 가치를 높였다.

‘케이스스터디X크록스 클래식 클로그’는 7월 15일 케이스스터디 공식 홈페이지 및 청담동에 위치한 케이스스터디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먼저 선보였으며 7월 24일부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스타필드 코엑스몰 크록스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성인용 9만 9,900원, 아동용 7만 9,9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