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공사, 코로나19 위기 극복 인천공항 여객 대상 식음 프로모션 시행
상태바
인천공항공사, 코로나19 위기 극복 인천공항 여객 대상 식음 프로모션 시행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0.07.27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공항공사
인천공항공사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세 장기화에 따른 위기를 극복하고 침체된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오는 7월 27일부터 약 10주 간 인천공항 식음매장 이용 고객 대상 식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의 내용은 여객터미널 내 식음매장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500명을 추첨하여 1인당 약 2만원 상당의 인천공항 상업시설 이용권을 제공하는 것으로, 공사는 코로나19 사태로 심각한 경영난을 겪고 있는 인천공항 입점 중소기업·소상공인 운영 매장의 매출을 활성화하여 위기를 극복하고자 하는 취지로 시행하게 되었다.

본 프로모션은 지난 4월~5월 시행한 상주직원 대상 쿠폰 프로모션의 후속으로, 이번에는 상주직원 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에게도 혜택의 기회를 확대하였으며 당첨자에게 제공되는 이용권은 인천공항 여객터미널 내 식음매장 뿐만 아니라 이 외 상업시설 매장 대부분에서 사용 가능하다.

앞서 공사는 4월부터 5월까지 상주직원 대상 할인쿠폰 프로모션을 시행하였으며, 해당기간 동안의 여객은 3월 대비 약 77% 감소한데 비해 식음매출은 약 43% 감소함으로써 프로모션이 긍정적인 요소로 작용하였음을 확인하였다.

앞선 프로모션 성과에 더해, 공사는 이번 여객대상 프로모션 시행을 통해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인천공항 입점 중소기업·소상공인 매장에 활기를 더하고 침체된 영업환경 회복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인천국제공항공사 관계자는“이번 프로모션이 인천공항에 입점한 중소기업·소상공인의 위기 극복에 도움이 되어 공사와 사업자가 상생함으로써 신뢰관계가 더욱 두터워지는 계기로 작용하기를 희망한다”며 “이번 프로모션 종료 이후에도 실효성 있는 프로모션을 다각적으로 기획하여 지속 시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