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수돗물 부유물질과 염소 걱정 없이 안전한 ‘필터 샤워헤드 3종’출시
상태바
쿠쿠, 수돗물 부유물질과 염소 걱정 없이 안전한 ‘필터 샤워헤드 3종’출시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0.08.03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쿠홈시스 샤워필터 3종
쿠쿠홈시스 샤워필터 3종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원석 기자]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홈시스(대표이사 구본학)가 노후한 수도 배관으로 인한 물속 부유 물질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버블 클린 샤워헤드(모델명: CWC-AH001W/CWC-G100C)’를 출시하고 ‘워터클렌저 샤워헤드(모델명: CWC-CB001C)’도 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3종은 샤워헤드 속에 쿠쿠의 뛰어난 정수 기술이 적용된 전처리 필터가 내장돼 있어 몸에 직접 닿는 물을 더욱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하도록 돕는다.

‘버블 클린 샤워헤드’ 내부에 내장된 ‘새디먼트 필터’를 통해 노후한 수도 시설 등으로 인한 눈에 보이지 않는 부유물질을 제거한다. 물속 머리카락 굵기의 십 분의 일 정도 되는 5 마이크로미터(µm) 크기 이상의 미세 입자까지 제거해, 소비자들이 갖는 물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미국 FDA로부터 인증 받은 클린필터 소재를 적용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버블 클린 샤워헤드’를 통해 출수되는 ‘마이크로 버블수’는 물 속에 미세 버블(기포)이 포함돼 부드러운 분사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하고, 수압과 버블 단계를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CWC-AH001W모델은 가정마다 다른 수도 환경을 고려해 버블 필터 샤워헤드에 부착된 다이얼로 수압은 3단계, 버블량을 5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원하는 물살과 버블 단계를 설정해 사용 가능하다.

CWC-G100C 모델은 보다 필터와 버블기능에 집중해 새디먼트 필터와 버블 5단계 조절 기능만 담았다. 또한 필터의 오염도를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고, 오염 정도와 교체 주기에 맞춰 쉽고 간단히 셀프 필터 교체가 가능해 사용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워터클렌저 샤워헤드’는 2중 필터링으로 여과 기능에 집중한 제품이다. ‘새디먼트 필터’와  ‘잔류 염소 감소 필터’를 통한 두 번의 여과 과정을 통해 노후된 수도 시설로 인한 각종 부유물질, 잔류 염소를 탁월하게 제거한다. 눈에 보이지 않는 5 마이크로미터(µm) 이상의 미세 이물질도 강력하게 걸러주며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깨끗한 물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쿠쿠홈시스의 버블 클린 샤워헤드의 판매가는 CWC-AH001W 모델이 39,900원, CWC-G100C 모델은 31,900원이며, 워터클렌져 샤워헤드의 가격은 29,900원이다. 제품 구매는 온라인 유통채널과 쿠쿠 전문점 등 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가능하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정수기로 인정 받은 쿠쿠만의 필터 기술력을 그대로 탑재한 이번 신제품 3종은 물속 보이지 않는 미세입자까지 깨끗하게 걸러 보다 안전한 수돗물 사용을 돕는다”며, “쿠쿠의 버블 클린 샤워헤드와 워터클렌저 샤워헤드로 몸에 직접 닿는 물까지 생활 속 모든 물을 건강하고 깨끗하게 관리할 것”이고 말했다.

한편, 쿠쿠는 2018년 10월 청정 생활가전 브랜드 ‘인스퓨어(Inspure)’를 론칭하고 청정기능을 최적화한 기술력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물과 공기를 더욱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