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내일 단 하루! 인기 스무디 2종 구매 시 스탬프 3배 적립
상태바
공차코리아, 내일 단 하루! 인기 스무디 2종 구매 시 스탬프 3배 적립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0.08.10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차는 8월 멤버십데이를 11일 연다고 밝혔다.
공차는 8월 멤버십데이를 11일 연다고 밝혔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8월 멤버십 데이를 맞아 망고 스무디, 초코 쿠앤크 스무디 2종 구매 시 트리플 스탬프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망고 스무디와 초코 쿠앤크 스무디는 공차 음료 중에서도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 제품으로, 1020 세대의 꾸준한 수요로 선호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스무디 카테고리 안에서는 TOP 2 안에 포함될 정도로 인기가 높아 이번 프로모션 제품으로 선정됐다.

망고 스무디는 농축된 망고와 밀크를 함께 갈아 만들어 부드럽고 달달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초코 쿠앤크 스무디는 진한 초콜렛과 달콤하고 바삭한 쿠키를 밀크와 함께 갈아 만든 초콜렛 스무디로, 길어진 장마로 지치기 쉬운 여름철 에너지 충전에 제격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망고 스무디와 초코 쿠앤크 스무디에 오랜 기간 꾸준한 애정을 보내준 멤버십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했다. 8월 11일 단 하루,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망고 스무디, 초코 쿠앤크 스무디 메뉴 구매 시 한 잔당 스탬프 3개를 적립해 주는 내용이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 19로 인한 어려움이 있음에도 공차에 변함없는 애정을 보내주시는 멤버십 회원 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