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캉스족 모여’…G마켓, ‘대한민국 숙박대전’ 참여
상태바
‘늦캉스족 모여’…G마켓, ‘대한민국 숙박대전’ 참여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0.08.11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궁관광공사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G마켓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궁관광공사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1등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은 한국관광공사,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K-방역과 함께 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에 참여한다.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 오는 13일까지 티저 프로모션을 열고, 추가 할인쿠폰 등 G마켓 단독 혜택도 선보인다.

G마켓은 8월 14일부터 ‘대한민국 숙박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내 관광 내수 시장 활성화를 위해 호텔 및 레지던스, 콘도, 리조트, 펜션 등 9~10월에 입실 가능한 국내 숙박 상품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인터파크투어, 야놀자, 여기어때, 호텔앤조이, 호텔패스, 호텔타임, 온다(ONDA), 웹투어 등 다양한 여행, 숙박 플랫폼의 상품들을 한번에 비교 검색할 수 있다.

국내 숙박 예약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K-방역과 함께 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혜택으로, 7만100원 이상 여행 상품 결제 시 활용 가능한 ‘4만원 할인쿠폰’을 선보인다. 8월 14일 오전 10시부터 1인 당 총 1회 다운로드 가능하다. 투숙 날짜는 관광 내수시장의 비성수기 활성화 및 추가 관광수요 창출 목적을 살리고자 9월 1일부터 10월 말 기간으로 한정해 사용할 수 있다.

8월 13일까지 티저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저 기간 동안 국내숙박 ‘1만원 중복쿠폰’을 매일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제공한다. ID 당 1회 다운로드 가능하며, 30만원 이상 여행 상품을 결제할 경우 활용할 수 있다. 미리 쿠폰을 다운로드한 뒤 본 행사 기간인 14일부터 사용하면 된다. 티저 기간 및 본 행사 기간 제공되는 할인쿠폰을 모두 더하면 총 5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셈이다. 이외에도 본 행사 기간 카드사 할인 등도 추가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에서 ‘대한민국 숙박대전’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여행팀 박선영 매니저는 “코로나19와 긴 장마 등으로 침체된 국내 관광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K-방역과 함께 하는 대국민 숙박 할인쿠폰대전’에 참여하게 됐다” 며 “오픈마켓 특성상 다양한 여행 상품을 편하게 비교 검색할 수 있고, G마켓 단독으로 제공하는 티저 기간 1만원 할인쿠폰 및 카드사 혜택 등을 통해 뒤늦게 휴가를 준비하는 ‘늦캉스족’에게 특히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