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10종 공식 출시
상태바
랑콤,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10종 공식 출시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0.08.29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랑콤,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10종 출시 (사진 출처: 랑콤)
랑콤,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10종 출시 (사진 출처: 랑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이 아이코닉 립스틱 컬렉션 ‘압솔뤼 루즈’에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라인을 새롭게 추가하고, 총 10가지 컬러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는 입술 위에서 미끄러지듯 발리는 부드러운 소프트 마뜨 텍스쳐가 어떤 룩과 계절에도 잘 어우러지는 우아한 무드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매트 립스틱 특유의 답답함과 건조함이 없어 마치 립스틱을 바르지 않은 듯 가볍고 편안하게 입술에 밀착되며, 소프트 마뜨 피니쉬로 몽환적인 블러 립 연출도 가능하다.

색상은 총 10가지로 출시된다. 데일리 립으로 사용하기 좋은 누디한 MLBB 컬러부터 매혹적인 딥-레드 컬러까지 트렌디한 컬러만을 모았다. 특히 해외에서만 판매되던 국내 미 런칭 컬러 #274 밀크티 쉐이드가 함께 출시되어 MLBB 립, 누드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새롭게 디자인된 샴페인 로즈 컬러의 패키지 또한 소장 가치를 더한다. 랑콤 특유의 럭셔리한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담아 고급스럽고 세련된 무드를 풍긴다.

 

립스틱 구매에 있어 매트 립스틱 특유의 마무리 감을 선호하지만 답답하고 건조한 텍스쳐 때문에 망설이고 있었다면, 부드러운 발림성은 물론 편안한 사용 감까지 자랑하는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가 제격이다.

한편,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는 랑콤 전국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4만 4천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