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쌍춘년 봄 맞아 ‘안성 창고대개방’ 행사 진행
상태바
㈜락앤락, 쌍춘년 봄 맞아 ‘안성 창고대개방’ 행사 진행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5.03.17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9일부터 10일간, 약 5만평 대지의 안성 물류센터에서 실시

[코리아포스트 이경열 기자] ㈜락앤락(대표 김준일 www.locknlock.com)이 쌍춘년 봄을 맞아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열흘간 락앤락 안성 물류센터에서 ‘안성 창고대개방’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안성 창고대개방’ 행사는 매년 봄·가을 진행되는 락앤락의 정기 행사로 총 17만 제곱미터(약 5만평)에 달하는 안성 물류센터를 소비자들에게 개방해 총 4000여 개에 달하는 품목을 사상 최대 할인율인 최고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작년 가을 윤달에 이어 쌍춘년 봄을 맞아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예비 신부의 필수 혼수품인 ‘비스프리’와 ‘락앤락 오븐글라스’ 등 소재별 밀폐용기부터 양념통, 키친툴, 그리고 심플한 디자인에 실용성을 높인 ‘하드앤라이트 후라이팬’ 등 쿡웨어까지 다양한 주방용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햇쌀밥용기’ 및 ‘웨이브 스팀홀’은 냉동과 해동에 최적화된 내열유리용기로, 실리콘 뚜껑에 스팀홀을 장착하여 얼렸다가 해동시켜도 갓 지은 밥과 같은 촉촉하고 맛있는 밥이 완성되는 것이 특징. 때문에 매일 간편하게 건강한 상차림이 가능해 바쁜 맞벌이 부부나 신혼부부 등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락앤락 베스트셀러인 ‘인터락’의 경우, 모듈형 결착 방식으로 보다 안정적인 적층이 가능해 냉장고 도어포켓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찬장 정리에도 효과적인 제품으로, 살림에 서툰 초보 주부도 살림9단의 주부로 거듭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사 후 혹은 봄맞이 정리정돈을 계획하는 이를 위한 다양한 수납용품도 함께 선보인다. 이태리 직수입 제품으로 세련된 지중해풍 디자인과 간편한 사용으로 이미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똔따렐리 수납함 세트’, 아이들이 스스로 정리하는 습관을 들일 수 있는 ‘헬로키티 리빙박스’, 차분한 베이지톤의 ‘스타일 리빙박스’ 등 그 동안 가지고 싶었던 제품을 알뜰한 가격으로 장만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이 외에도 다가오는 나들이 시즌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레인보우’ 피크닉 용품과 사계절 내내 실내•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온·보냉병, 투명하고 가벼운 비스프리 물병 등 봄·여름 시즌에 활용도가 높은 제품들도 함께 준비돼있다.

한편, 락앤락 카카오 플친 공식 계정에서는 친구 등록 시 행사장 방문 및 구매하는 고객에 한하여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스페셜 온라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으며, 락앤락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스페셜 온라인 쿠폰’을 SNS에 공유하면 비스프리 및 락앤락 오븐글라스 등 락앤락 대표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락앤락 국내영업본부 김연진 이사는 “오랜 불황과 연말정산 등으로 소비가 더욱 위축된 상황에서 결혼과 이사 시즌을 맞아 또 한번 가계 경제에 부담이 느껴질 고객들을 위해 이번 봄 창고대개방 행사를 사상 최대 할인율을 적용하여 기획했다”며, “락앤락 안성 창고대개방 행사와 함께 보다 여유로운 마음으로 기분 좋은 봄을 맞이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락앤락 안성창고대개방’ 관련 자세한 내용은 락앤락의 온라인 쇼핑몰인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