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아 나대지마~” 4년차 코카-콜라 모델 박보검, ‘본캐X부캐’ 환상적인 티키타카 무엇?!
상태바
“심장아 나대지마~” 4년차 코카-콜라 모델 박보검, ‘본캐X부캐’ 환상적인 티키타카 무엇?!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0.09.02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 모델 박보검은 1인 2역 인터뷰를 진행했다
코카콜라 모델 박보검은 1인 2역 인터뷰를 진행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2명의 박보검이 팬들의 안구를 정화시키는 바람직한 투샷을 만들어 내 화제다.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영상은 바로 최근 코카-콜라 유투브 채널과 코카-콜라 저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박보검X박코크, 가장 가까워서 더 짜릿한 여름 인터뷰’.

박보검의 군입대 직전 촬영된 영상에서 박보검은 ‘가장 가까워서 더 짜릿한 여름인터뷰’라는 타이틀에 맞춰 ‘본캐X부캐’ 티키타카를 통해 뉴노멀의 일상을 변함없이 짜릿하게 보낼 수 있는 간식 추천부터 개인적인 집콕 생활 노하우, 영화 취향을 아낌없이 공개했다. 여기에 더해 4년간 코카-콜라 모델로 활동하며 쌓아 온 남다른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온 몸으로 표현하는 노하우까지 직접 시연을 보여주는 등 프로 코카-콜라 모델로서의 면모도 공개했다는 것.

9분간 이어지는 인터뷰 영상의 묘미는 리포터와 코카-콜라 모델로 활약한 박보검 본캐와 부캐가 만들어 내는 깨알 같은 환상의 케미. 특히 ‘실전화기 시네마 퀴즈’에서는 은밀하게 실전화기로 질문을 던지는 리포터 박보검의 해맑은 잔망스러움과 실전화기를 들고 장난치는 귀염뽀짝한 코카-콜라 모델 박보검의 모습을 동시에 보는 것이 압권이라는 평이다.

시네마 퀴즈는 초성으로만 공개된 리포터 박보검의 비밀가득한 질문을 댓글로 직접 맞춰보는 이벤트로도 마련해 참여하는 재미까지 더했다. 오는 11일까지 박보검의 답과 질문 초성 힌트로 답을 유추해 영상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박보검 인터뷰 현장 사진과 코카-콜라 1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2명의 박보검으로 완벽한 투샷을 만들어 내며 소비자에게 큰 반향을 이끌어 내고 있는 이번 인터뷰 영상은 코카-콜라 공식 홈페이지(www.coca-colajourney.co.kr)와 코카-콜라 유투브 공식 채널(www.youtube.com/cocacola_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