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9일엔 쿠쿠하세요!...쿠쿠, ‘쿠쿠데이’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9월 9일엔 쿠쿠하세요!...쿠쿠, ‘쿠쿠데이’ 프로모션 진행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0.09.09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9일 쿠쿠데이 프로모션
9월9일 쿠쿠데이 프로모션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원석 기자] 종합 건강생활 기업 쿠쿠전자(대표이사 구본학)가 9월 9일(수)을 ‘쿠쿠데이’로 정하고,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10일까지 ‘쿠쿠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쿠몰(www.cuckoomall.com)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프로모션에서 쿠쿠는 대표 제품인 전기밥솥을 비롯해 주방 내 신 필수가전으로 떠오른 식기세척기와 전기레인지, 에어프라이어 외 스팀다리미까지 5개 품목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쿠쿠전자의 인기 제품인 IH 전기압력밥솥은 3인용부터 10인용까지 다양한 용량으로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밥솥 등 1,400만 대 판매로 검증된 IH(인덕션 히팅) 가열 기술을 탑재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쿠쿠의 하이브리드 인덕션레인지는 최대 73%의 할인가로, 올해 초 출시한 초고온 3구 인덕션레인지는 50%의 할인가로 선보인다.

주방 속 신 필수가전으로 떠오른 식기세척기와 에어프라이어도 이번 프로모션에서 주목할 품목이다. 소형부터 대형 제품까지 라인업을 확장한 식기세척기는 최대 41% 할인된 가격에, 쿠쿠에서 지난 6월 첫선을 보인 에어프라이어는 37% 할인한다. 여기에 컴팩트한 사이즈와 초고속 예열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팀다리미도 3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코로나 19 여파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편리한 실내 생활을 돕는 가전들의 구매가 늘고 있다”며, “이번 쿠쿠데이를 통해 특별한 가격으로 쿠쿠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