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14일 브랜드데이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특급 혜택 선보여
상태바
쿠쿠, 14일 브랜드데이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특급 혜택 선보여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0.09.14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쿠가 14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쿠쿠 브랜드데이’를 통해 다양한 할인과 혜택을 제공하고같은 날 오후 7시부터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제품을 소개하며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할 예정입니다.
쿠쿠가 14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쿠쿠 브랜드데이’를 통해 다양한 할인과 혜택을 제공하고같은 날 오후 7시부터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제품을 소개하며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할 예정입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원석 기자] 종합 건강생활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14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쿠쿠 브랜드데이’를 통해 다양한 할인과 혜택을 제공하고 같은 날 오후 7시부터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제품을 소개하며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한다.

쿠쿠의 네이버 브랜드스토어(https://brand.naver.com/cuckoo)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데이에서 마스터셰프를 비롯한 전기밥솥과 신 필수가전으로 떠오른 식기세척기와 공기청정기, 신제품 무선청소기 등 쿠쿠의 신제품 및 인기제품을 하루 동안 특별 할인가로 제공, 최대 49%의 특별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쿠쿠홈시스 최초의 무선 청소기 ‘인스퓨어 파워클론’의 론칭을 기념해 오후 7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제품을 시연할 예정이며, 라이브 방송 중 구매고객 대상으로 최대 222,000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중 인스퓨어 파워클론 구매 시 5만 원 할인이 주어지며, 마케팅 수신에 동의할 경우 9만 9천 원 상당의 배터리를 증정한다.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7만 원 상당의 스탠드 선풍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라이브 중 댓글 이벤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찜하기', '소식받기'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쿠쿠 관계자는 “14일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쿠쿠가 준비한 특급 혜택을 만나보시길 바란다”라며, “특히 인스퓨어 파워클론 론칭과 함께 처음 시도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비대면 방식으로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코로나 시대에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는 네이버 쇼핑 내에서 제공하는 일종의 브랜드 홈페이지로 브랜드 소개뿐만 아니라 홍보, 마케팅, 제품 판매 등을 할 수 있는 공간이다. 브랜드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직영 온라인 판매처로 네이버의 간결한 사용자 환경(UI)에 맞춰 자유로운 서비스 구성을 할 수 있고, 인터넷 방송과 홈쇼핑을 결합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쉽고 편리하게 라이브 방송을 촬영해 실시간으로 고객과 상품에 대해 소통 및 판매가 가능하다.

Tag
#쿠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