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보드카, 천연 딸기 주스의 상큼함 담은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 출시
상태바
앱솔루트 보드카, 천연 딸기 주스의 상큼함 담은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 출시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0.09.21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솔루트 보드카 신제품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
앱솔루트 보드카 신제품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나이트라이프의 아이코닉한 브랜드 앱솔루트 보드카(ABSOLUT VODKA)가 천연 딸기 주스의 상큼함이 돋보이는 새로운 플레이버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ABSOLUT JUICE STRAWBERRY)’를 출시했다.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는 앱솔루트 보드카 전량이 생산되는 스웨덴 아후스(Åhus) 지방의 온화한 날씨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됐다. 단 한 점의 불순물도 허용하지 않는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에 천연 딸기 주스가 더해져 잘 익은 딸기에서 느낄 수 있는 적당한 산미와 단맛의 조화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인공 감미료가 첨가되지 않은 저당 제품이라 과일 본연의 상큼한 맛과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으며, 연한 코랄 빛의 감각적인 제품 디자인이 트렌디한 밀레니얼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앱솔루트는 최근 늘고 있는 ‘홈술족’들을 위해 이번 신제품으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앱솔루트 주스&토닉’ 칵테일 레시피도 공개했다.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를 토닉워터 또는 탄산수와 1:2의 비율로 섞은 뒤 얼음과 딸기 가니쉬로 마무리하면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달달한 칵테일이 완성된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앱솔루트 관계자는 “집에서 가볍게 ‘홈술’을 즐기는 젊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칵테일로 마시기 좋은 신제품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를 선보이게 됐다”며 “천연 딸기 주스가 선사하는 상큼함과 달콤함으로 나만을 위한 여유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의 용량은 500ml이며 알코올 함량은 35도로, 전국 대형 할인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