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 후디스, 추석선물 가장 많은 관심보이는 키워드 '건강'
상태바
일동 후디스, 추석선물 가장 많은 관심보이는 키워드 '건강'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0.09.24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벌써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매해 돌아오는 추석이지만 주변의 소중한 분들께 조금이라도 더 유용한 선물을 하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마찬가지일 것. 올해 추석선물세트는 과연 무얼 선택해야 후회가 없을까 고민 중인 분들이라면 오늘 소개해 드릴 프로틴 제품에 관심을 가져보자. 시간이 갈수록 뿌듯한 선물이 되어 줄 것이다.

사실 요즘 같이 건강과 면역력이 강조되는 시기엔 내가 미처 다 챙기지 못 하는 주변 분들의 건강기능식품을 많이 찾게 된다. 문제는 종류가 너무나 많다는 사실. 다양한 선택지만큼이나 과연 어떤 선택이 가장 좋을까 고민하느라 시간과 에너지를 많이 낭비하게 된다. 그럴 땐 고민할 것 없이 요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산양유단백질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보통 '단백질 식품'하면 가장 먼저 '우유'를 떠올린다. 그리고 우유보다 훨씬 더 풍부한 영양소를 가진 게 바로 '모유'다. 산양유단백질은 바로 이 모유보다도 3배 더 많은 단백질과 그 밖의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특별하다. 당연히 꾸준히 섭취할 경우 건강을 관리하는데 있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물론 소중한 분들을 위한 추석선물세트로도 훌륭하다.

또한 산양유단백질에는 콜레스테롤의 합성을 낮추고 심혈관 질환에 도움이 되는 중쇄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평소 기름기 많은 음식을 즐겨 먹거나 혈관 건강이 걱정이 된다면 일상생활 속에서 산양유단백질을 꾸준히 챙겨 먹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밖에도 칼슘, 철, 비타민D 등 다양한 영양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 시니어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에게 추천할 수 있는 추석선물세트다.

우리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매일 단백질을 꾸준히 섭취해야 하는 이유는 바로 단백질이 몸에 축적되지 않기 때문이다. 예를 들면 탄수화물이나 지방은 에너지로 사용되고 남으면 우리 몸에 축적되지만 단백질은 아미노산으로 변하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단백질은 한꺼번에 많이 먹는 것보다 매일 비슷한 양을 꾸준히 먹는 것이 훨씬 더 효과적이라는 결론에 도달한다.

특히 나이가 들수록 점점 감소하는 단백질의 특성상 추석선물세트로 좋은 건강기능식품으로 간편하게 관리해 준다면 보다 활력 있는 노후를 맞이할 수 있다. 연령대가 높아지면서 점차 감소하는 근육과 골밀도, 지금부터라도 유지하고 채우고 싶다면 일동후디스에서 영양 설계부터 제조, 판매까지 관리하는 식품으로 관리해 보자.

소화 역시 걱정 없다. 평소에 우유만 마시면 배가 아파서 화장실을 들락날락하는 체질을 가진 이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산양유단백질에는 소화를 방해하는 'B-락토글로불린'이 거의 없기 때문이다. 덕분에 그 동안 소화가 안 될까 봐 우유 섭취를 꺼리셨던 분들이라도 이 제품은 편안하게 소화시킬 수 있다. 먹는 방법도 정말 간단해서 매일 챙겨 먹기 편리하다.

물 200ml에 동봉된 스푼으로 3스푼을 타서 가볍게 저은 후 마시면 된다. 물의 온도는 반드시 따뜻한 물일 필요가 없다는 점도 굉장히 편리한 점 중의 하나. 일동후디스만의 기술력으로 찬 물에도 잘 녹도록 만들었다. 게다가 진하고 부드러운 우유 맛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추석선물세트로 이 정도로 만족도 높은 제품을 찾기 쉽지 않다.

요즘은 헬스장 보단 집에서 트레이닝을 하는 '홈트'가 대세다. 운동 전, 후에 어떤 음료를 마실까 고민된다면 단백질 보충에 도움이 되면서 맛도 있고 간편한 '건강파트너'를 만나보는 건 어떨까? 젊음을 유지하기 위한 필수 요소 단백질! 이젠 얼마든지 간편하고 쉽게 관리할 수 있다. 받는 사람과 주는 사람 모두 만족할 만한 추석선물세트를 고민 중이라면 최적의 선물이 될 것.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