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세트 특집] 넷마블 ‘한가위 기념 이벤트 대축제’ 연다
상태바
[추석 선물세트 특집] 넷마블 ‘한가위 기념 이벤트 대축제’ 연다
  • 김수아 기자
  • 승인 2020.09.25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추석 이벤트 이미지
넷마블 추석 이벤트 이미지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수아 기자] 넷마블이 추석 명절을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모바일게임 10종에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명절 게임을 대표하는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은 추석을 맞아 새롭게 추가된 ‘윷놀이맵’에서 현금 100만 원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부터 24일까지 접속만 해도 총 3000다이아(게임 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 ‘다이아 광산’도 오픈한다.

모바일 그림퀴즈 게임 ‘쿵야 캐치마인드’도 추석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10일부터 20일까지 출석만 해도 최대 300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추석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부터 16일까지 친구에게 그림퀴즈를 통해 추석 메시지를 보내고 안부를 전하는 ‘쿵야톡’ 이벤트도 진행하며 ‘쿵야톡’을 한 번만 전송해도 50다이아가 지급된다.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선 추석을 맞아 다양한 추석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던전 ‘월묘’와 보유 시 능력치 상승 효과가 있는 신규 의상 ‘오색 단풍’을 추가했다.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은 추석 기념 ‘윷놀이 이벤트’를 오는 11일부터 25일까지 시행한다. 이용자는 윷을 던지고 장인의 징표, UR 등급 초월의 돌, UR 등급 특성의 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월드’는 ‘추석 기념 이벤트 스테이지’를 운영한다.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이벤트 재화인 송편을 제공하며, 이용자는 이를 모아 신규 5성 멤버 카드 등 다양한 아이템 및 게임 내 재화로 교환할 수 있다. 모바일 롤플레잉게임(RPG) ‘세븐나이츠’도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이용자는 10월 첫 번째 업데이트 전까지 게임 내 콘텐츠를 통해 획득한 음식으로 추석 차례상을 완성하고 보상을 수령할 수 있는 ‘하영의 추석상 차리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 관계자는 “넷마블 게임을 즐겨주시는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고자 풍성한 추석 맞이 혜택을 준비했다”며 “넷마블 게임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추석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