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카페, 가을맞이 이색라떼 신메뉴 6종 출시
상태바
더카페, 가을맞이 이색라떼 신메뉴 6종 출시
  • 김성현 기자
  • 승인 2020.09.26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카페 가을맞이 이색라떼 신메뉴 6종
더 카페 가을맞이 이색라떼 신메뉴 6종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이랜드이츠가 전개하는 라떼가 맛있는 카페 ‘더카페’(THE CAFFE)에서 가을을 맞아 신메뉴를 선보인다.

더카페의 이번 가을 신메뉴는 기존 판매 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시그니처 메뉴인 시크릿 라떼, 시크릿 딸기 라떼, 시크릿 블랙 아이슈페너 등의 레시피를 활용해 선보이는 ‘더 맛있는 시크릿 라떼’ 3종과 ‘향긋한 과일 라떼’ 3종, 디저트 메뉴 ‘크로플 시리즈’ 2종 등 총 6종으로 출시된다.

‘더 맛있는 라떼’ 3종은 시크릿 땅콩 크림 라뗴와 시크릿 연유 라떼, 시크릿 초콜릿 라떼로 구성된다.

시크릿 땅콩 크림 라떼는 고소한 시크릿 라떼에 달달하고 진한 땅콩 크림과 꿀 땅콩을 듬뿍 올려 땅콩 특유의 풍미를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시크릿 연유 라떼는 연유밀크 베이스 레시피를 통해 진하고 고급스러운 달달함을 선사하고, 시크릿 초콜릿 라떼는 초코와 캐러멜의 조합을 통해 흔치 않은 달콤함을 선사해 일상 속 당 충전에 적합한 메뉴다.

‘향긋한 과일 라떼’ 3종은 ‘생자몽 라떼’, ‘망고 피치 라떼’, ‘스위트 루비 라떼’로 구성된다.

생자몽 라떼는 싱그러운 자몽의 향을 알알이 씹히는 과육을 통해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선보인다. 망고 피치 라떼는 달콤한 망고 과육이 가득하고, 상큼한 복숭아의 맛까지 한 번에 느낄 수 있으며, 스위트 루비 라떼는 달달한 포도맛을 베이스로 엠앤엠(M&M) 토핑을 더해 화려하고 알록달록하게 선보이며 눈으로 보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디저트 메뉴 ‘크로플 시리즈’는 촉촉한 크로플에 허니 시럽을 더해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허니 크로플’과 향긋한 갈릭버터에 크림치즈를 곁들인 ‘마늘 크림치즈 크로플’로 선보인다.

더카페 관계자는 “이번 가을 신메뉴는 기존에 인기 있던 라떼를 더 진하고 고소하게 업그레이드해 출시한 것”이라고 말하며, “더카페는 고객들에게 인생 라떼를 선사한다는 목표로 앞으로도 특색 있는 신메뉴 출시에 집중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더카페의 신메뉴는 2,900원부터 3,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국 200여 개 더카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