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씨티 모바일앱 이용고객들을 위한 ‘슈퍼 싹쓸2’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한국씨티은행, 씨티 모바일앱 이용고객들을 위한 ‘슈퍼 싹쓸2’ 이벤트 진행
  • 박영심 기자
  • 승인 2020.10.0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시티은행 슈퍼싹쓸이 이벤트
한국시티은행 슈퍼싹쓸이 이벤트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박영심 기자] 한국씨티은행(은행장 직무대행 유명순, www.citibank.co.kr)은 오는 11월 27일까지 ‘슈퍼 싹쓸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6월 26일부터 9월 11일까지 진행되었던 ‘90일간의 슈퍼 싹쓸이’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에 보답하고자 진행되는 두번째 이벤트이며, 더욱 다양한 할인쿠폰과 경품은 물론이고 특별금리와 환율우대 혜택 등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도 지난 이벤트와 같이 씨티 모바일앱을 가입하고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선착순으로 배달의민족, 11번가, 티몬, 쿠팡 등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한 특별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씨티 더드림 적금이나 씨티 레벨업 통장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CU상품권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다만 씨티 모바일앱 쿠폰 다운로드 시간은 기존 금요일 오후 5시에서 금요일 오후 12시로 변경되었다.

이와 더불어 씨티 모바일앱 이용 고객이 씨티 더드림 적금 가입시 선착순 5천명에게 최대 5%(연,세전) 혜택, 입출금이 자유로운 씨티 레벨업 통장 신규가입 시 최대 1%(연, 세전) 금리 혜택도 제공되는 등 높은 금리의 상품을 영업점 방문 없이 모바일을 통해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쿠폰을 다운로드 받고 마케팅 활용에 동의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갤럭시 폴드2, 삼성 더 세로 TV, LG 빔 프로젝트, 신형 아이패드,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 최신 상품부터 언택트 라이프에 적합한 차박세트, 캠핑 및 홈트레이닝 용품 등 트랜디한 경품까지 다양하게 제공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중 씨티 모바일앱에 1번 이상 로그인한 고객이라면 추첨을 통해 1천만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행운도 누릴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지난 이벤트 진행 시 선착순 쿠폰이 1분 만에 소진되는 등 고객들이 보여준 높은 호응에 보답하고 더 많은 분들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두 번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사회적거리두기로 사람들 간의 거리는 멀어졌지만 마음의 거리는 더 가까이 할 수 있는 언택트 시대에 적합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소소한 행복도 누리고, 안전하고 편리한 모바일 생활도 마음껏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 또는 한국씨티은행 공식 소셜 채널(인스타그램 @citibankkorea, 페이스북 @citikorea)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