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 통했다"…비비큐,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 치킨 출시
상태바
"네고왕 통했다"…비비큐,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 치킨 출시
  • 김성현 기자
  • 승인 2020.10.14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비큐 광희나는 메이플 치킨 이벤트
비비큐 광희나는 메이플 치킨 이벤트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BBQ)는 유튜브 웹예능 ‘네고왕’을 통해서 많은 기대를 모았던 신제품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BBQ의 신메뉴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은 닭고기 부위 중 엉덩이 살 만을 선별해 만들어졌다. BBQ 올리브유로 튀겨낸 후 메이플시럽과 버터, 마늘을 배합한 메이플버터갈릭 소스를 바른 것이 특징이다.

BBQ의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은 지난달 공개됐던 유튜브 웹예능 ‘네고왕-BBQ편’이 조회 수가 704만을 돌파하면서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끈 바 있다. 이에 BBQ는 2일 네고왕 후속 영상을 통해 황광희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신메뉴 ‘메이플버터갈릭’ 출시를 공개했다. 해당 ‘네고왕’ 영상은 3일 만에 조회 수 250만을 돌파했다.

비비큐 11000원, 주문하는 방법은?…‘네고왕’ 광희의 활약

BBQ 관계자는 “신메뉴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으로, 자사의 멤버십 회원들 한정으로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패밀리(가맹점)들의 수수료 부담 또한 덜어드리고자 자체 앱 내 선출시를 결정하게 됐다”라면서 “네고왕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가수 황광희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함과 동시에 BBQ 브랜드만의 매력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