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 티몰 광군제 행사 전격개시, 뷰티품목 예약판매 NO.1
상태바
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 티몰 광군제 행사 전격개시, 뷰티품목 예약판매 NO.1
  • 김영목 기자
  • 승인 2020.10.22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의 '후' 브랜드가 '천기단 화현' 세트의 인기를 바탕으로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다.
LG생활건강의 '후' 브랜드가 '천기단 화현' 세트의 인기를 바탕으로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영목 기자] 2020년 티몰 광군제가 10월 21일 0시에 정식으로 시작됐다.21일 시작된 1차 예약판매에서 LG생활건강의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브랜드는예약판매 시작 2분만에 공식몰 매출액 1억위안을 돌파하고, 11분에는 공식몰 매출 5.11억위안을 돌파해, 2019년 광군제 행사 거래액을 초과 달성했다.

인기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런칭 이후 끊임없이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올해 광군제에는 뷰티품목에서 최초로 억단위를 돌파한 제품이 됐고,14분에는 예약판매액 5억위안을 돌파하여, 20년 광군제 뷰티품목 최초의 5억위안 제품으로 등극했다.

특히 10월 21일 정오까지의 누계 합산으로, ‘천기단 화현’세트가 뷰티품목 매출 1위 제품을 기록했다.

예약판매 시작 후, ‘천기단 화현’ 세트는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여러차례 매진이 되었고, 올해 천기단 화현세트는 구매하기가 매우 어렵다는 리뷰도 있었다.

또 SNS에는 ‘천기단 화현’ 세트의 구매여부가 예약판매 개시일의 손 빠르기 척도라는 글이 올라오기도 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