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 후 다시 돌려받으세요!
상태바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 후 다시 돌려받으세요!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0.10.28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선 마일리지 항공권 구매시 20% 마일리지 페이백
올해 말까지 인천국제공항 비즈니스 라운지 2,000마일로 이용 가능
마일리지 페이백 이벤트 페이지
마일리지 페이백 이벤트 페이지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진수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마일리지 사용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국내선 항공권을 마일리지로 구매시 사용한 마일리지의 20%를 다시 되돌려 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를들어 김포-제주 왕복구간을 마일리지 항공권으로 구매시 10,000마일을 차감하게 되는데, 탑승을 완료할 경우 2,000마일을 다시 돌려받게 된다.

대상은 이벤트에 응모한 후, 10월 23일(금)부터 11월 22일(일)까지 국내선 마일리지 항공권을 구매하고, 11월 1일(일)부터 12월 24일(목)까지 탑승한 고객이다. 페이백 마일리지는 21년 1월 8일(금)에 일괄 적립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일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시아나클럽 20,000마일 ▲고급 무선이어폰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경품을 증정한다.

인천국제공항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고객 대상 이벤트도 실시한다.

우선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고객 범위를 올해 12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확대한다. 기존에는 라운지 이용이 제한됐던 실버 회원도 마일리지를 사용해 동반 1인까지 함께 이용이 가능하다. 골드 회원은 기존에는 본인만 마일리지를 사용해 라운지 이용이 가능했으나 추가 1인까지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단, 동반 1인에 대해 마일리지 공제)

라운지 이용시 필요한 마일리지도 기존 3,000마일에서 2,000마일로 한시 할인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flyasiana.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아시아나항공 담당자는 "고객들이 마일리지를 보다 활발히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 범위를 넓히고 부담을 낮췄다"며, "앞으로도 아시아나클럽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코로나19로 인한 국제선 운항 감소로 마일리지 사용이 어려운 상황을 반영해, 올해 소멸 예정인 마일리지에 대해 유효기간을 1년 연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