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iPhone 12 Pro MaxㆍiPhone 12 mini 13일 사전예약 개시
상태바
LG U+, iPhone 12 Pro MaxㆍiPhone 12 mini 13일 사전예약 개시
  • 김수아 기자
  • 승인 2020.11.14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pple 매니아 위한 중고폰 가격보장ㆍ제휴카드 더블할인 등 ‘역대급 혜택’
LG유플러스가 아이폰12 사전예약을 개시한다.
LG유플러스가 아이폰12 사전예약을 개시한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수아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www.uplus.co.kr)는 재구상된 프로급 카메라와 iPhone사상 최대 크기ㆍ최고해상도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iPhone 12 Pro Max, iPhone 12의 최신 기술을 콤팩트한 사이즈에 담으면서도 크고 몰입하게 만드는 전면 화면 디스플레이를 구현하는 iPhone 12 mini의 사전예약을 1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두 모델은 최신 5G 경험을 제공한다. iPhone 12 Pro Max와 iPhone 12 mini는 13일에 주문을 받아 20일부터 받을 수 있다. 완전한 가격과 세부정보는 www.uplu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폰 사상 가장 많은 5G 대역을 지원하는 iPhone 12 모델들은 세계적으로 가장 넓은 5G 커버리지를 제공한다. 새롭게 디자인된 6.7인치 iPhone 12 Pro Max는 놀랍도록 실제와 동일한 시청 경험을 위해 iPhone 사상 최대 크기의 디스플레이와 약 350만 픽셀이 적용된 최고해상도를 제공하며, iPhone을 최대로 활용하고 싶은 사용자들을 위해 혁신의 한계를 뛰어넘었다. iPhone 12 Pro Max는 그래파이트ㆍ실버ㆍ골드ㆍ퍼시픽 블루 색상의 네 가지 스테인레스 스틸 마감으로 출시되며, 업계 최고 수준인 IP68 등급 방수, 화면이 넓게 포착되는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새로운 디자인이 특징으로, iPhone의 내구성에서 가장 큰 도약을 이뤄낸 새로운 Ceramic Shield 전면 커버로 보호된다. A14 Bionic 칩은 최신 카메라 시스템과 결합돼 야간 모드, Deep Fusion, Smart HDR 3, Dolby Vision 방식 HDR 동영상 촬영 등 인상적인 컴퓨테이셔널 포토그래피 기능들을 가능하게 한다. 고객들은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 iPhone 12 Pro Max에서 더욱 길어진 초점거리를 제공하는 망원 카메라, 그리고 아름다운 프로급 품질의 이미지와 동영상을 밝은 환경과 저조도 환경에서 포착하는 새로운 와이드 카메라로 구성된 재구상된 프로급 카메라 시스템을 즐길 수 있다. 사진가들은 사진을 한층 더 크리에이티브하게 제어하기 위한 완전히 새로운 Apple ProRAW, 최첨단 LiDAR 스캐너를 통해 사용자들은 최상의 AR을 경험할 수 있으며, 저조도에서 더욱 빨라진 자동 초점 기능과 야간 모드 인물 사진 기능을 제공한다.

5.4인치 iPhone 12 mini는 강력한 새 능력과 아름다운 새 디자인으로 꽉 채워져있다. 그리고 iPhone 12 mini는 전 세계에서 가장 작고, 얇고, 가벼운 5G 스마트폰이다. 블루ㆍ그린ㆍ블랙ㆍ화이트ㆍ (PRODUCT)RED 색상의 다섯가지 아름다운 알루미늄 마감으로 출시되며, iPhone 12의 모든 기술을 컴팩트한 크기에 담으면서도 크고 몰입하게 만드는 Super Retina XDR 전면 화면 디스플레이를 구현할 수 있도록 재설계 됐다. iPhone 12 mini는 MagSafe와 역대 어느 스마트폰보다 강한 새로운 Ceramic Shield 전면 커버, 그리고 업계 최고 수준인 IP68 등급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iPhone 12 Pro와 같은 A14 Bionic 칩은 최신 카메라 시스템과 결합돼 배터리 사용시간이 우수하면서도 스마트폰에서 최고품질의 동영상과 인상적인 새로운 컴퓨테이셔널 포토그래피 기능들을 제공한다. iPhone 12 mini는 HDR 동영상을 Dolby Vision으로 촬영하는 최초의 카메라이며, 새로운 듀얼 카메라 시스템은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와 새로운 와이드 카메라로 구성되고 모든 카메라에 야간 모드가 도입된다.

iPhone 12 Pro Max를 비롯한 iPhone 12 모델들은 고출력 무선 충전 및 iPhone에 쉽게 부착되는 완전히 새로운 액세서리 생태계를 제공하는 MagSafe를 도입한다.

LG유플러스는 ‘Apple 매니아’를 위한 역대급 혜택을 준비했다. iPhone 12 Pro Max와 iPhone 12 mini를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24개월)* ▲24개월간 신한/우리 제휴카드 더블할인 84만원(전월 사용실적 30만원) ▲포인트파크 제휴사 포인트 할부금 할인 5만원 등을 할인 받을 수 있다.

* 48개월 할부로 iPhone을 구매한 고객이 24개월 뒤 최신 iPhone으로 교체 시, 사용하던 단말을 반납하면 기 지불한 할부금을 새 단말 가격에서 공제해 주는 프로그램

iPhone 12 시리즈를 25% 선택약정할인과 ‘LTE 요금 그대로 약정할인’을 함께 가입해 U+5G 넷플릭스 팩(월 10만5천원 이상 요금제 이용 시)을 이용하면 7만3천500원에 넷플릭스 베이식/아프리카TV 퀵뷰(6개월) 등 OTT 서비스를 무료로 볼 수 있다. 또한, Apple Watch와 iPad 등 세컨디바이스의 데이터통신도 2회선까지 회선당 1만1천원 할인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13일부터 시작되는 사전예약기간에 맞춰 고객참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Apple 제품 공식 수리센터인 TUVA 10만원 쿠폰, Apple의 서비스 구매에 쓸 수 있는 App Store 2만원 할인권, 그리고 셀프 인테리어에 iPhone 12 Pro의 LiDAR 스캐너를 활용할 수 있는 리바트 가구몰 최대 7만원 할인권을 선물한다. 온라인 직영몰 유샵(U+Shop)에서 19일까지 사전예약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 디자인스킨 피닉스프로 패키지를 단독 제공한다.

데이터 요금제와 출고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uplu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iPhone 12 모델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apple.com에서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