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코스피 상장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상태바
교촌치킨, 코스피 상장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 김성현 기자
  • 승인 2020.11.19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가증권시장 업계 최초 직상장 기념 이벤트 진행
교촌에프앤비㈜가 코스피 상장 기념 주문앱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에프앤비㈜가 코스피 상장 기념 주문앱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코스피 상장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19일부터 25일까지 총 7일간 교촌 주문앱 회원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문 후 27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별도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 고객 100% 당첨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교촌HMR세트 및 교촌 드림교환권(모바일제품교환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9일 교촌주문앱 및 홈페이지에 발표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교촌치킨 주문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1991년부터 보내주신 고객의 성원 덕분에 업계 첫 코스피 직상장의 결과를 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과 함께 성장하는 교촌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교촌은 내년 창립 30주년을 맞는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정도경영’의 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가맹점과의 상생을 도모하고,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두터운 소비자층을 확보했다. 그 결과 동종 업계 내 매출액 1위,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올해의 치킨’부문 18년 연속 선정 및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중 유일하게 3년 연속 매출액 3,000억원 이상 달성 등 견조한 실적을 이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