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 집에서 즐기는 ‘방구석홈술’ 이벤트 진행
상태바
본도시락, 집에서 즐기는 ‘방구석홈술’ 이벤트 진행
  • 김성현 기자
  • 승인 2020.11.30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확산세 속 연말연시 ‘홈술’, ‘홈파티’ 문화 조성 위해 오는 12월 27일까지 ‘방구석홈술’ 이벤트 진행
본도시락, ‘방구석홈술’ 이벤트 이미지
본도시락, ‘방구석홈술’ 이벤트 이미지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본아이에프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오는 12월 27일까지 본도시락 ‘국’ 메뉴를 먹은 후 SNS에 인증하면, 주류 액세서리 전문기업 빈토리오의 홈술 아이템 ‘호락 소주에어레이터’를 증정하는 ‘방구석홈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임이 잦아지는 연말연시에 국민 모두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의 심각성을 다시 한번 자각하고, 외부 모임보다는 집에서 간소하게 홈술, 홈파티 문화를 즐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진행하게 됐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먼저 ‘본도시락’ 공식 계정을 ‘좋아요’ 한 후, 이벤트 기간 내 본인의 SNS에 ‘국’ 메뉴가 포함된 본도시락 메뉴를 먹고 #본도시락, #방구석홈술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2월 7일, 14일, 21일, 28일 4일간 각각 50명씩, 총 200명을 선정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소주에 산소를 단시간에 최대로 노출시킴으로써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내 숙취를 줄여주는 홈술 아이템 빈토리오의 ‘호락 소주에어레이터’를 증정한다.

본도시락 이재의 본부장은 “코로나19 상황이 계속해서 심각해지고 있는 만큼 올해 연말은 서로 조심하며 집에서 소소한 ‘홈술’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술 마신 다음 날 불편한 속은 짬뽕순두부 등 본도시락 ‘국’ 메뉴로 달래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