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라템, 카카오 선물하기 플리마켓 오픈
상태바
이랜드 라템, 카카오 선물하기 플리마켓 오픈
  • 김영목 기자
  • 승인 2020.12.01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인 소비로 이웃을 돕는 연말 나눔에 함께해요”
이랜드의 액세서리 SPA 브랜드 라템이 카카오 선물하기 플리마켓을 12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이랜드의 액세서리 SPA 브랜드 라템이 카카오 선물하기 플리마켓을 12월 한 달간 진행한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영목 기자] 이랜드의 액세서리 SPA 브랜드 라템(LATEM)에서 12월 한 달간 ‘라템 플리마켓’을 운영한다.

라템 플리마켓은 카카오 선물하기 페이지를 통해 운영되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이랜드재단을 통해 저소득층 청소년 가정의 생필품 및 생계, 교육비로 기부한다.

특히 이번 플리마켓은 라템의 주얼리, 가방, 패션잡화 등 다양한 아이템을 최대 6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함과 동시에 나눔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또한, 저소득층 청소년 가정을 돕는 취지로 진행하는 행사인 만큼 상품 구매로 나눔에 동참한 고객에게 후원자 번호가 기재된 기부증서를 구매한 상품과 함께 배송한다.

라템은 플리마켓 수익을 통한 기부금에 더해 이랜드재단과 함께 라템의 인기 상품까지 추가로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라템 관계자는 “단순 할인 프로모션을 넘어 연말을 맞아 이웃을 돕는 의미를 담아 기획한 플리마켓”이라고 말하며, “합리적인 소비와 의미 있는 나눔에 동시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플리마켓에 많은 고객분이 동참해주시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라템 플리마켓의 기부 스토리는 이랜드재단 인큐베이팅 사이트와 카카오 같이가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