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교촌리얼후라이드’ 2종 출시 기념 요기요 4000원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교촌치킨, ‘교촌리얼후라이드’ 2종 출시 기념 요기요 4000원 할인 이벤트 진행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0.12.0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촌리얼후라이드 2종 단품 및 세트 메뉴 요기요 주문 시 4천원 할인
교촌에프앤비㈜가 신메뉴 ‘교촌얼후라이드’ 2종 출시 기념 요기요 4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에프앤비㈜가 신메뉴 ‘교촌얼후라이드’ 2종 출시 기념 요기요 4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교촌리얼후라이드’ 2종 출시를 기념해 요기요 4,000원 할인 이벤트를 이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출시된 ‘교촌리얼후라이드’2종 단품을 비롯, 신규 사이드 메뉴인 칠리포테이토가 포함된 세트 메뉴 주문 시 적용된다. 요기요를 통해 이벤트 메뉴를 주문하면 요기요 1초 결제 및 요기서 결제 시 일괄적으로 4,000원이 할인된다.

이벤트 메뉴는 ‘교촌리얼후라이드’, ‘교촌리얼후라이드 순살’, ‘교촌리얼후라이드+칠리포테이토’ , ‘교촌리얼후라이드순살+칠리포테이토’, ‘통통치킨카츠+칠리포테이토’이다.

교촌은 최근 기존 시그니처 제품들과 더불어 후라이드 시장 내에서도 비중을 확대하기 위해 한마리 메뉴 및 순살 메뉴 2종으로 구성된 ‘교촌리얼후라이드’를 출시한 바 있다. 교촌리얼후라이드는 치킨의 육즙을 꽉 가둬 겉바속촉의 정석을 보여준다. 또한, 퀴노아, 아미란스, 오트밀 등이 튀김옷에 함유되어 있어 더욱 바삭한 식감과 함께 고소한 땅콩향을 비롯한 바질, 마늘향이 은은히 퍼져 차별화된 맛의 후라이드 맛볼 수 있는 것이 메뉴의 특색이다.

교촌 관계자는 “이번 출시된 후라이드 2종은 교촌만의 특색이 가미된 신제품으로서 후라이드 시장 내에서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며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교촌리얼후라이드 2종을 많이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Tag
#교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