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푸조 508, 세계적인 거장 '이반 피셔' 의전 차량 제공
상태바
New 푸조 508, 세계적인 거장 '이반 피셔' 의전 차량 제공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4.20 2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 지휘자 '이반 피셔'에 제공
▲ New 푸조 508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프랑스 감성과 기술이 담긴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 www.epeugeot.co.kr)는 세계 최정상 오케스트라 '로열 콘세르트허바우 오케스트라(Royal Concertgebouw Orchestra Amsterdam)'의 내한 공연을 위해 방한하는 세계적인 지휘자 '이반 피셔(Iván Fischer)'에 New 푸조 508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로열 콘세르트허바우 오케스트라와 함께 한국을 방문하는 이반 피셔는 푸조의 프리미엄 플래그십 세단인 ‘New 푸조 508’을 이번 내한 기간 동안 의전 차량으로 이용한다. 

한불모터스㈜는 문화예술 마케팅 일환으로 페터 구트, 파보 예르비, 마렉 야노프스키와 같은 거장 지휘자 및 바이올리니스트 기돈 크레머, 피아니스트 마르틴 슈타트펠트, 핑크 마티니 등 한국을 찾은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에게 의전 차량을 제공하고 있다.
 
이반 피셔가 이용하게 될 New 푸조 508은 푸조의 플래그십 세단으로, 푸조만의 오랜 노하우가 숨쉬는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세단이 갖는 우아한 품격과 안락한 공간은 물론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우수한 연비 등을 고루 갖춰 전세계적으로 그 가치를 인정 받고 있다.
 
한편, 이반 피셔는 4월 20일부터 23일까지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에서는 베토벤 교향곡 전곡을 연주하며, 로열 콘세르트허바우 오케스트라의 3년 만의 내한 공연이자 아시아 최초 한국 단독 프로젝트로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