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브루노말리, 디즈니 에디션 ‘레꼬 미키’
상태바
[신상품] 브루노말리, 디즈니 에디션 ‘레꼬 미키’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4.20 2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브루노말리 레꼬 미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이태리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가 디즈니 에디션 신상품으로 ‘레꼬 미키(LECCO MICKEY)’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새롭게 선보인 ‘레꼬 미키’는 브루노말리와 디즈니 대표 캐릭터 미키(MICKEY)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코 으로 브랜드 특유의 모던한 감성에 팝아트 요소를 가미한 위트 있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미니 크로스백과 클러치 등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된 레꼬 미키는 심플한 스퀘어 쉐입에 미키 형상을 트렌디한 스터드와 자수로 표현했다. 

특히 크로스백은 소가죽을 미러, 실버티핑 처리해 유니크한 포인트를 주었고 가방 내부에는 카드, 지폐, 카드 등 다용도 수납 공간을 구성해 실용성을 더했다. 또한 클러치는 가방 전면에 미키 자수 디테일이 포인트일 뿐 아니라 간편하게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 데일리 백으로 제격이다.

브루노말리는 레꼬 미키 출시를 기념해 데님 클러치 50개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이번 시즌 메가 트렌드인 데님 소재의 빈티지한 트리밍이 특징으로 미키의 오렌지, 옐로우의 컬러 매치가 감각적이다.

브루노말리는 레꼬 미키의 출시를 기념해 19일까지 전국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20% 할인판매 한다. 가격은 미니백 45만원, 클러치 14만 9천원부터 19만 9천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