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연말 할인행사 ‘윈터 쇼킹 프라이스’ 진행
상태바
롯데홈쇼핑, 연말 할인행사 ‘윈터 쇼킹 프라이스’ 진행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0.12.08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맞아 이달 10일(목)까지 인기 겨울상품 선별, 할인 행사 진행
롯데홈쇼핑이 이달 10일(화)까지 단독 패션 브랜드부터 생활·가전까지 겨울 인기 상품을 총 망라해 할인 판매하는 '윈터 쇼킹 프라이스'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이 이달 10일(화)까지 단독 패션 브랜드부터 생활·가전까지 겨울 인기 상품을 총 망라해 할인 판매하는 '윈터 쇼킹 프라이스' 행사를 진행한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이달 10일(목)까지 단독 패션 브랜드부터 생활·가전까지 겨울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할인 판매하는 ‘윈터 쇼킹 프라이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홈쇼핑 최대 성수기인 겨울철을 맞아 ‘창고 대개방’ 콘셉트로 진행된다. 장기불황이 이어지면서 고객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 파트너사의 재고 소진에도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최근 2개월 동안 판매 동향을 분석해 인기 카테고리와 상품을 선별했다. 롯데홈쇼핑이 겨울 상품 실적(주문수량 기준)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간 대비(10/1~11/27) 패딩/재킷은 110%, 건강식품은 55%, 침구는 20% 신장했다. 이러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패션/리빙 카테고리 상품을 총망라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결제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이달 10일(목)까지 조르쥬 레쉬, 폴앤조 등 단독 패션 브랜드부터, 생활/가전 등 겨울 인기상품을 최대 54% 할인해 판매한다. 이달 2일(수)에는 대표 패션 프로그램 ‘이수정샵’을 통해 프랑스 패션 브랜드 ‘조르쥬 레쉬’의 ‘울 블렌드 터틀니트’를 17% 할인해 선보인다. 3일(목) 오후 5시 40분에는 ‘마마인하우스by박홍근’의 ‘라셀 퍼 극세사 침구’를 최대 35% 할인해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의 단독 침구 브랜드로, 재구매율이 평균 20% 이상을 웃도는 등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오후 9시 40분에는 대표 쿡&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를 통해 스웨덴 주방 브랜드 ‘스켑슐트’의 프라이팬 세트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6일(일)에는 올해 2030을 겨냥해 단독 론칭한 프랑스 패션 브랜드 ‘폴앤조’의 겨울 신상품을 선보인다. 지난달 22일(일) 론칭 방송에서 주문금액 11억 원을 달성한 ‘캐시미어 후드 케이프코트’를 비롯해 ‘메탈 골지 니트’ 등을 최대 25% 할인한다. 이 외에도, ‘GC녹십자 석류콜라겐’ 등 면역력 개선을 위한 건강식품과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어’, ‘일월 전기요’ 등 인기 가전도 최대 28% 할인해 선보인다.

유형주 롯데홈쇼핑 상품본부장은 “연말을 맞아 겨울철 소비심리를 반영해 대표 인기상품을 큰 폭으로 할인하는 특집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고, 파트너사의 재고 부담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