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온라인 몰 ‘넷마블스토어’, ‘쿵야’ 신상품 출시
상태바
넷마블 온라인 몰 ‘넷마블스토어’, ‘쿵야’ 신상품 출시
  • 김수아 기자
  • 승인 2020.12.09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먹밥쿵야 봉제류, 다꾸 용품, 핸드폰 액세서리 등 3종 공개
넷마블은 자사의 캐릭터 온라인 몰 '넷마블스토어'에서 '쿵야' 신상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자사의 캐릭터 온라인 몰 '넷마블스토어'에서 '쿵야' 신상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수아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자사의 공식 캐릭터 온라인 몰 ‘넷마블스토어’에서 ‘쿵야’ 신상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넷마블 자체 IP(지식재산권) ‘쿵야’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으로 주먹밥쿵야 봉제류, 다이어리 꾸미기 용품, 핸드폰 액세서리 등 3종이다.

또 오는 12월 10일에는 지난 10월 선보인지 하루 만에 완판되며 큰 인기를 끌었던 주먹밥쿵야 미니 룽키링도 재출시될 예정이다.

이 외 양파쿵야, 샐러리쿵야, 똥군쿵야, 참외쿵야 등 ‘쿵야’ 캐릭터를 활용한 모찌인형, 봉제인형, 등쿠션, 자석인형, 헤어밴드 등도 넷마블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연말을 맞아 넷마블스토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17일까지 세븐나이츠 전 상품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2월 14일부터 31일까지는 넷마블스토어 전 회원에게 20% 쿠폰을 증정하고, 봉제 인형 및 쿠션 상품(주먹밥쿵야 상품 제외)에 대해 30% 할인가로 판매한다.

넷마블 IP사업실 윤혜영 실장은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맞춰 넷마블스토어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다”며 “내년에도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다양한 넷마블 인기 IP상품을 출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스토어(https://www.netmarblestore.com)는 넷마블 대표 캐릭터 ㅋㅋ(크크),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BTS월드’, ‘스톤에이지 월드’, ‘쿵야’ 등 넷마블 인기 게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상품을 판매하는 넷마블 공식 온라인 스토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