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최신형 아이코스 원하는 고객 위한 ‘2021 아이코스 NEW YEAR 캠페인’ 진행
상태바
한국필립모리스, 최신형 아이코스 원하는 고객 위한 ‘2021 아이코스 NEW YEAR 캠페인’ 진행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0.12.10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2월 3일까지 약 2달간 소비자들의 연말·새해 다짐 응원하는 NEW YEAR 캠페인 진행
한국필립모리스가 12월10일부터 내년 2월3일까지 약 두 달간 성인 소비자들의 연말과 새해 다짐을 응원하는 '2021 아이코스 NEW YEAR'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국필립모리스가 12월10일부터 내년 2월3일까지 약 두 달간 성인 소비자들의 연말과 새해 다짐을 응원하는 '2021 아이코스 NEW YEAR' 캠페인을 진행한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원석 기자]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백영재)가 ‘새로운 나로 바꿔줄 새해 첫 선물’을 주제로 12월 10일부터 내년 2월 3일까지 약 2달간 ‘2021 아이코스 NEW YEAR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기존 고객들이 최신 ‘아이코스3 듀오(IQOS 3 DUO)’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아이코스 사용자가 등록되어 있는 기존 기기(아이코스 2.4P, 3, 3멀티)를 반납할 시 공식 아이코스 온라인 스토어(www.iqos.com) 및 아이코스 공식 판매처(공식 오프라인 스토어, 일렉트로마트/이마트 내 아이코스 스토어, 아이코스 코너샵)에서 ‘아이코스3 듀오’를 5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기기를 분실했거나 반납을 원하지 않는 경우 전국 약 4만개 편의점(CU, GS25, 미니스탑, 세븐일레븐) 및 공식 판매처에서 아이코스 할인 쿠폰 발급 후 79,000원에 기존 기기를 ‘아이코스3 듀오’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를 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기존 고객이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iqos.com) 및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친구 추천을 하여 추천 받은 친구가 첫 구매를 하면 캠페인 기간 한정 2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티콘 혜택이 주어진다. 친구 추천을 받은 신규 고객은 회원 할인 외 25,000원을 추가로 할인 받아 ‘아이코스 3 듀오’를 7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아이코스3 듀오 한정판 제품 ‘스노우 레드(Snow Red)’도 선보인다. 계절감을 살린 펄 버건디와 눈꽃을 연상시키는 아이스 블루 컬러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한정판 제품은 아이코스 공식 판매처와 공식 아이코스 온라인 스토어(www.iqos.com), 카카오 커머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백영재 대표는 “’2021 아이코스 NEW YEAR 캠페인’은 새해를 맞아 올해보다 나은 새로워진 나로의 변화를 다짐하는 분들께 완벽한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기존 아이코스를 사용하고 있거나 아이코스로 전환하고자 하는 성인 흡연자들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자신 그리고 소중한 주변 사람들을 위해 새해 작지만 큰 변화를 이루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이코스 3 듀오(IQOS 3 DUO)’는 홀더를 재충전할 필요 없이 연속 2회 사용이 가능한 최신 기종 제품이다. 아이코스는 올해 7월 가열식 전자담배로는 최초로 미국 FDA로부터 MRTP 마케팅 인가를 받아 유해물질 인체 노출감소 효과를 인정 받은 바 있다. 일반담배에서 아이코스로 완전히 전환할 경우 유해물질 및 잠재적 유해물질의 인체 노출이 감소하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