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이치앤바이오, 제4회 진천군 기업인의 날 ‘기업부문 종합대상’ 수상
상태바
㈜비에이치앤바이오, 제4회 진천군 기업인의 날 ‘기업부문 종합대상’ 수상
  • 코리아포스트
  • 승인 2020.12.15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촌에프앤비㈜ 자회사 ㈜비에이치앤바이오, 진천군 우수기업으로 표창 수상
지속적인 경영혁신과 연구개발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수상
㈜비에이치앤바이오가 진천군 기업인의 날 행사에서 기업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왼쪽부터) 왕용래 진천상공회의소 회장, 이근갑 대표, 송기섭 진천군수, 김성우 진천군의회 의장
㈜비에이치앤바이오가 진천군 기업인의 날 행사에서 기업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왼쪽부터) 왕용래 진천상공회의소 회장, 이근갑 대표, 송기섭 진천군수, 김성우 진천군의회 의장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의 자회사 ㈜비에이치앤바이오(대표이사 이근갑)가 제4회 진천군 기업인의 날 행사에서 ‘기업부문 종합대상(진천군수 표창패)’을 수상했다.

지난 10일 오후 5시 충북 진천군의 화랑관에서 진천상공회의소(회장 왕용래)가 주최 주관한 제4회 진천군 기업인의 날 행사는 왕용래 진천상공회의소 회장, 송기섭 진천군수, 김성우 진천군의회 의장, 정경호 진천경찰서장을 비롯하여 진천군 관내 기업대표 등 40여명이 참석하여 대북공연, 기념사, 축사, 우수기업 표창패 수여, 우수기업인과 모범근로자에 대한 시상의 순으로 코로나19로 인하여 간소하게 진행되었다.

이날 시상식의 ‘기업부문’은 종합대상 ㈜비에치앤바이오, 경영대상 ㈜그린제약, 수출대상 피아이첨단소재㈜, 일자리창출대상 ㈜케미탑, 지역상생대상 ㈜세림 등 5개 기업이 표창패를 수상했으며, ‘개인부문’은 DCT머티리얼㈜ 이근수 대표이사 등 28명이 여러 훈격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진천상공회의소 왕용래 회장은 기념사에서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과 위기가 있지만 함께 슬기롭게 이겨나가자’며, ‘진천상공회의소에서도 기업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에이치앤바이오 이근갑 대표는 “진천군 관내 1,300여개 기업체중에서 종합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며, 더욱 지속적인 혁신과 연구개발을 통하여 소스 분야 중견기업으로 성장 발전함으로써, 지역사회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비에이치앤바이오는 교촌치킨 시그니처 소스를 생산 공급하는 교촌에프앤비㈜의 자회사로 고품질의 맛있고 건강하고 안전한 소스 생산을 위해 원료의 확보부터 제품 생산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식품위생 안전 관리와 자동화 공정으로 HACCP, ISO9001, 할랄 인증 등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