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하이뮨, JTBC ‘뭉쳐야 찬다’ 제작지원
상태바
일동후디스 하이뮨, JTBC ‘뭉쳐야 찬다’ 제작지원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0.12.30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3일(일)부터 총 4회에 걸쳐 방영될 ‘하이뮨배 어쩌다 FC 스페셜 매치’ 제작지원
일동후디스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이 1월 3일(일)부터 총 4회에 걸쳐 JTBC ‘뭉쳐야 찬다’를 제작지원합니다.‘하이뮨’은 스페셜 매치 우승팀의 근력 유지를 위한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이 1월 3일(일)부터 총 4회에 걸쳐 JTBC ‘뭉쳐야 찬다’를 제작지원합니다.‘하이뮨’은 스페셜 매치 우승팀의 근력 유지를 위한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진수 기자] 아기부터 성인까지 생애주기별 평생건강을 책임지는 종합식품기업 일동후디스가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 제작 지원에 나섰다.

JTBC ‘뭉쳐야 찬다’는 스포츠 레전드들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인기 예능 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 스포츠계의 각 분야 1인자들이 조기축구계 전설로 거듭나기 위해 전국 축구 고수와 대결하는 좌충우돌 도전기를 그리며 높은 시청률을 기록해오고 있다.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은 1월 3일(일)부터 총 4회에 걸쳐 방영될 `하이뮨배 어쩌다 FC 스페셜 매치’ 특집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며 우승팀의 근력 유지를 위한 스페셜 선물로 증정된다.

‘하이뮨’은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 단백질을 비롯한 5가지 단백질과 8종의 영양 및 건강기능성분을 균형 있게 설계한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 산양유 단백질과 유청단백 등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대두단백’의 비율을 6대 4로 단백질 밸런스를 맞추고,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콜라겐 단백질을 부원료로 배합해 다양한 건강기능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지난 2월 출시 이후, TV홈쇼핑 및 온라인 마켓을 메인 채널로 판매해온 하이뮨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단백질 시장의 확대성장 분위기 속에서 월 평균 30% 이상의 매출 성장세를 이어왔다. 또한 지난 11월에는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하는 등 출시 1년도 안돼 일동후디스의 베스트셀러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최근 근력 유지를 위해 꾸준한 운동과 함께 양질의 단백질을 적정량 섭취하려는 소비자들의 니즈도 커지는 추세”라며 “대한민국 간판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인 ‘뭉쳐야 찬다’ 제작 지원을 통해 균형 잡힌 단백질 및 필수 영양소 섭취 솔루션인 ‘하이뮨’의 차별점이 보다 많은 이들에게 알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