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키디키디, 스트릿 키즈 패션브랜드 시즌오프 진행
상태바
이랜드리테일 키디키디, 스트릿 키즈 패션브랜드 시즌오프 진행
  • 이해나기자
  • 승인 2021.01.08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68% 할인된 트렌디한 아동복으로 우리아이를 패셔니스타로 꾸며주세요”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기자]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큐레이션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 에서 오는 31일까지 스트릿 키즈브랜드를 대상으로 시즌오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랜드리테일 키디키디, 스트릿 키즈 패션브랜드 시즌오프 진행
이랜드리테일 키디키디, 스트릿 키즈 패션브랜드 시즌오프 진행

이번 시즌오프에서는 ‘브라운브레스 키즈’, ‘스테레오바이널즈 키즈’, ‘아웃스탠딩 키즈’, ‘네스티킥 키즈’ 등 총 4개 스트릿 키즈 패션브랜드가 70여 종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각 브랜드는 키디키디를 통해 지난 해 출시된 겨울 의류를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1만 원, 2만 원, 3만원 균일가전까지 별도로 구성해 할인의 폭을 넓혔다.

액티브한 아이를 위한 ‘힙&스트릿 룩’을 콘셉트로 하는 ‘브라운브레스 키즈’에서는 트레이닝복 세트와 조거팬츠 등 총 15종의 인기상품을 선보이고, 창의력 넘치는 아이들의 ‘경쾌한 데일리룩’을 지향하는 ‘스테레오바이널즈 키즈’는 기모 맨투맨 및 뽀글이 재킷 등 20종의 인기 겨울 상품을 할인해 제공한다.

‘아메리칸 캐주얼의 멋과 핏’을 콘셉트로 하는 ‘아웃스탠딩 키즈’는 코듀로이 재킷 및 데님 팬츠 등 16종 상품을 대상으로 시즌오프 할인을 진행하며, 영스트릿 캐주얼의 ‘자유분방한 키즈스타일룩’을 지향하는 ‘네스티킥 키즈’는 기모 후드티 및 카고 팬츠 등 19종의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을 진행한다.

이에 더해 스테레오바이널즈 키즈와 네스티킥 키즈 브랜드의 행사 상품을 총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아이들이 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짐쌕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키디키디 관계자는 “추워진 날씨에 보온성과 멋을 동시에 만족하게 할 인기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시즌오프”라고 말하며, “키디키디가 소개하는 트렌디한 키즈 브랜드와 제품을 통해 올해도 엄마와 아이를 동시에 만족하게 해드릴 수 있도록 더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키디키디의 스트릿 키즈 패션브랜드 시즌오프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키디키디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