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하이뮨, JTBC ‘뭉쳐야 찬다’ 본방사수 이벤트
상태바
일동후디스 하이뮨, JTBC ‘뭉쳐야 찬다’ 본방사수 이벤트
  • 이해나기자
  • 승인 2021.01.09 0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월 10일(일) 방영되는 79회 본방사수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추첨을 통해 건기식 통합 브랜드 ‘하이뮨’ 제품과 모델 장민호 브로마이드 증정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기자] 종합식품기업 일동후디스가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 제작지원을 기념해 오는 1월 10일부터 13일까지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동후디스가 제작지원하는 JTBC ‘뭉쳐야 찬다’는 스포츠 레전드들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인기 예능 프로그램이다. 일동후디스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선수들의 근력 유지를 위한 제품으로 등장한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JTBC ‘뭉쳐야 찬다’ 본방사수 이벤트
일동후디스 ‘하이뮨’, JTBC ‘뭉쳐야 찬다’ 본방사수 이벤트

이벤트는 오는 1월 10일(일) 오후 7시 40분에 방영되는 79회 본방사수 인증샷을 #뭉쳐야찬다하이뮨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통합 브랜드 ‘하이뮨’의 건기식 제품과 모델 장민호의 브로마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 단백질을 비롯한 5가지 단백질과 8종의 영양 및 건강기능성분을 균형 있게 설계한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다.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대두단백’의 비율을 6대 4로 단백질 밸런스를 맞추고,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콜라겐 단백질을 부원료로 배합해 다양한 건강기능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단백질 보충제 시장에서 폭발적인 매출 성장을 일으킨 ‘하이뮨’을 건강기능식품 통합 브랜드로 정하고,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개발을 통해 고객의 평생 건강을 책임지는 종합 식품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