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딸기음료 구매 시 ‘크라운 추가 적립’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할리스커피, 딸기음료 구매 시 ‘크라운 추가 적립’ 프로모션 진행
  • 김진수기자
  • 승인 2021.01.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할리스커피, 딸기음료 출시 기념해 크라운 총 3개 적립되는 프로모션 진행
- 눈과 입이 즐거운 ‘할리스 딸기음료’ 소비자에게 큰 관심…풍성한 혜택으로 보답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진수기자] MZ세대를 가장 잘 이해하는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가 딸기음료 출시를 기념해 딸기음료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과일맛집’ 할리스커피는 ‘딸기 가득한 봄’을 콘셉트로 소비자들이 제철딸기를 더 진하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도록 딸기음료를 출시했다. 음료 한 잔에 딸기를 듬뿍 담아내 새콤하고 달콤한 딸기의 맛을 다채롭게 구현해냈다.

할리스커피 프로모션
할리스커피 딸기음료 프로모션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할리스커피가 선보인 딸기음료 구매 시 크라운 2개를 추가로 적립해준다는 내용이다. 할리스커피 멤버십 회원은 맛있는 딸기음료를 즐기면서, 동시에 크라운이 총 3개 적립되는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 제품은 '더 진한 딸기 스무디', '딸기 듬뿍 요거트 할리치노', '딸기 레몬 티', ‘딸기 라떼’, ‘생딸기 주스’, ‘딸기 치즈케익 할리치노’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할리스커피의 딸기시즌은 매년 진화를 거듭하며 많은 소비자들의 기대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큰 관심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크라운 추가 적립’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할리스커피에서 맛있는 딸기음료 드시고 풍성한 혜택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멤버십 전용 혜택인 크라운 적립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크라운 적립 갯수에 따라 실버회원, 골드회원, 레드회원으로 구분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크라운은 3천원 이상의 구매 영수증 당 1개씩 적립된다. 할리스커피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매장 구성과 음료 및 베이커리 메뉴를 강화해 멤버십 회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는데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