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격 있는 네스프레소 오피스 카페, 이제 커피는 오피스에서 즐기자
상태바
품격 있는 네스프레소 오피스 카페, 이제 커피는 오피스에서 즐기자
  • 김영목기자
  • 승인 2021.01.14 0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격있는 네스프레소 오피스 카페
품격있는 네스프레소 오피스 카페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영목기자] 커피는 아침 업무 시작에 앞서 피곤함을 깨워 주기도 하고, 쉬는 시간 동료와 친목을 다지게 해주는 매개체로 직장인에게 있어 없어서는 안 될 존재이다. 하지만 꾸준한 커피 소비로 커피값이 하나의 고정 지출 비용으로 자리 잡으면서 그 부담은 나날이 커져 실제 취업포털 ‘사람인’의 조사에 따르면 직장인의 커피값은 월평균 12만원에 달한다고 한다. 이와 더불어, 최근에는 나가지 않고 오피스 내에서 커피까지 해결하고자 하는 수요가 더욱 늘어나면서, 임직원들의 지출 부담을 덜어줄 뿐만 아니라 오피스에서도 전문적인 커피 경험을 선사하는 ‘오피스 카페’가 사내 복지 담당자들 사이에서 필수 복지 요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커피값은 부담이지만, 커피 없는 하루는 상상할 수 없는 사내 구성원들을 위한 솔루션 ‘오피스 카페’를 고려하고 있는 당신이라면, 네스프레소 모멘토(Nespresso Momento)를 함께 주목해보자.

오피스 카페의 가장 기본적인 요소이자 품격을 높여주는 중요한 기준은 바로 좋은 맛과 향의 커피이다.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는 세계 각지를 돌며 현지인들과 끊임없이 정보를 교환하고, 최상의 조건에서 커피를 재배하고 아로마, 풍미, 바디감 등의 특징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며 숙련된 커피 경험을 보유한 전문가 패널(Expert Panel)들을 통해 수만 번의 블렌딩, 로스팅, 그라인딩 테스트를 거쳐 최상의 커피를 완성한다. 이렇게 탄생한 네스프레소의 오피스 전용 13가지 프로페셔널 커피는 클래식한 에스프레소에서부터 디카페인, 플레이버 커피까지 다양한 직원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다.

바쁜 업무 도중 시간을 내 커피를 즐기는 직장인에게는 커피를 마시는데 소요되는 시간을 줄이는 것 또한 중요하다. 싱글 헤드의 ‘네스프레소 모멘토 100’과 더블 헤드의 ‘네스프레소 모멘토 200’ 두 가지 모델로 구성된 네스프레소 모멘토는 직관적인 터치 디스플레이로 복잡하지 않고 누구나 단 한 번의 터치로 원하는 커피를 만들 수 있으며, 디스플레이에 표시되는 정보들을 통해 신속하게 커피 머신 관리가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캡슐을 자동으로 인식해 커피별 최적의 레시피를 제안하고 13가지의 다양한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커피를 원하는 방식대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네스프레소는 주요 부품에 대해 5년 무상보증 혜택을 제공해 오랫동안 믿고 쓸 수 있어 오피스 용품의 취약점인 지속성까지 갖추고 있다.

오피스에서도 개인위생이 중요해진 요즘, 네스프레소는 일과 삶을 더 풍부하게 만드는 커피 한 잔으로 예전과 같은 일상을 누리고 여러 사내 구성원들과 함께 사용하는 커피 머신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모멘토 터치리스 기능’을 새롭게 선보였다. 해당 기능을 통해 머신의 디스플레이를 터치하지 않고도 스마트폰을 리모컨처럼 활용할 수 있으며, 먼저 캡슐을 넣은 뒤 스마트폰 카메라로 머신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안내에 따라 모바일을 통해 레시피 선택과 커피를 추출이 가능해 안심하고 원하는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오피스에서 즐기는 커피 한 잔으로 더 나은 사회와 환경을 만들 수 있다면 일석이조일 것이다. 네스프레소 모멘토는 네스프레소 캡슐 시스템의 핵심 기술을 적용해 커피를 추출할 때 정확히 필요한 만큼의 물과 에너지를 소비하도록 설계되었을 뿐만 아니라 머신의 사용 여부를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사용하지 않을 시 바로 대기모드로 전환되는 등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에너지와 물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자원의 선순환을 고려해 내구성이 높은 부품을 사용하여 커피 추출량에 관계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네스프레소는 좋은 품질의 커피를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농부를 지원하고, 재활용에 앞장설 뿐만 아니라 꾸준한 나무 심기를 통해 기후 변화에 대응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네스프레소 모멘토로 더욱 활기찬 오피스 분위기를 조성하고, 오피스의 가치를 높이는 품격 있는 커피 경험을 시작할 수 있도록 오는 1월 31일까지 ‘한 달 체험(1 month experience)’ 프로그램을 통해 20인 이상 오피스에게 네스프레소 모멘토를 1개월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기간 한정으로 네스프레소 모멘토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네스프레소 모멘토 리더스 패키지(Nespresso Momento Leader’s Package)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