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로스터스 초이스, ‘마음의 소리를 따르다’ 캠페인 진행
상태바
네스카페 로스터스 초이스, ‘마음의 소리를 따르다’ 캠페인 진행
  • 정상미기자
  • 승인 2021.01.14 0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네스카페 수퍼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전면 리뉴얼 기념
- 젊은 층 소비자 대상 커뮤니케이션 강화 위한 온ㆍ오프라인 통합 캠페인 실시
'마음의 소리를 따르다' 캠페인
'마음의 소리를 따르다' 캠페인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정상미기자]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로스터의 선택(Roaster’s Choice)' 컨셉 하에 이뤄진 네스카페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의 리뉴얼을 기념해 ‘마음의 소리를 따르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마음의 소리를 따르다’ 캠페인은 국내 젊은 층 소비자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하는데 초점을 맞춰, 그들이 외부의 소음을 줄이고 자기 마음 속 내면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도록 ‘네스카페 로스터스 초이스’가 격려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 메시지는 독창적이고 매력적인 스토리텔링을 통해 젊은 층 타깃 접점인 디지털 미디어를 중심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네스카페 로스터스 초이스'는 먼저 마음의 소리를 따라 독특한 취미생활을 즐기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선보인다. 2가지 에피소드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주인공이 ‘네스카페 로스터스 초이스’를 즐기며 오롯이 자신만의 취미에 집중하는 모습을 그려냈다. 디오라마 만들기, 대장일(금속공예) 등 젊은 층의 시선을 끄는 특별한 취미활동을 소재로 해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또한 ‘바깥의 소리는 잠시 줄이고 마음의 소리를 따르다’라는 카피를 통해 이번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캠페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온·오프라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최근 MZ세대에 인기를 끌고 있는 심리테스트 컨셉의 ‘마소따력(마음의 소리를 따르는 능력)’ 테스트부터 인스타그램 이벤트, 인기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마음에 소리를 따르다’ 캠페인은 고급화되는 커피 트렌드에 맞춰 리뉴얼 된 ‘네스카페 로스터스 초이스’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한층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자신의 가치관과 신념을 우선시하는 현대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해 좋은 반응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네스카페 로스터스 초이스의 ‘마음의 소리를 따르다’ 캠페인 영상과 이벤트 내용은 네스카페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