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삼성전자 ‘갤럭시S21’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행
상태바
현대홈쇼핑, 삼성전자 ‘갤럭시S21’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행
  • 김해나기자
  • 승인 2021.01.15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현대H몰 ’쇼핑라이브’서 ’갤럭시S21’ 출시 당일 사전 예약 판매 … 가수 딘딘 게스트 출연해 직접 상품 시연
쇼핑라이브’서 ’갤럭시S21’ 출시 당일 사전 예약 판매, 가수 딘딘 게스트 출연해 직접 상품 시연
쇼핑라이브’서 ’갤럭시S21’ 출시 당일 사전 예약 판매, 가수 딘딘 게스트 출연해 직접 상품 시연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해나기자] 현대홈쇼핑은 15일 오후 6시에 KT와 손잡고 현대H몰 모바일앱의 라이브커머스 코너 ’쇼핑라이브’에서 삼성전자 ’갤럭시S21’의 사전 예약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송에서는 이날 출시한 ’갤럭시S21’ 시리즈 전 모델을 선보인다. 제품은 갤럭시S21(SM-G991NK), 갤럭시S21 플러스(SM-G996NK), 갤럭시S21 울트라(SM-G998NK) 등으로, 이날 방송을 통해 사전 예약한 상품은 서울지역은 20일부터, 그 외 지역은 21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가수 딘딘이 게스트로 출연해 직접 갤럭시S21의 카메라, S펜 등 다양한 기능을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시청자들이 실시간으로 질문을 주면 직접 소통하며 상품에 대한 이해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갤럭시S21
갤럭시S21

방송 중 구매한 고객에게는 현대백화점 상품권 10만원을 비롯해 UV살균 멀티충전기, 스타벅스 다이어리 세트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개통일로부터 7일간 무료 반품 서비스도 제공한다. 여기에 상품을 구매한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 회원에게는 결제 금액의 10%(최대 20만원)을 H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KT의 OTT서비스 시즌(Seezn)에서도 동시에 방송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KT, 삼성전자와의 협업을 통해 신상품을 출시한 날 바로 선보이는 이색 방송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단독 신상품이나 프리미엄 상품 등 차별화된 콘텐츠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선보여 고객과의 소통을 넓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홈쇼핑은 현대H몰 모바일앱 내 라이브커머스 코너 ’쇼핑라이브’를 통해, 매달 200여 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