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하이뮨, JTBC ‘뭉쳐야 찬다’ 승부예측 이벤트
상태바
일동후디스 하이뮨, JTBC ‘뭉쳐야 찬다’ 승부예측 이벤트
  • 김영목기자
  • 승인 2021.01.21 0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24일(일) 방영되는 ‘뭉쳐야 찬다’ 경기결과를 예측해 댓글로 입력
- 일동후디스 건강기능식품 통합 브랜드 ‘하이뮨’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진행
일동후디스 ‘하이뮨’, JTBC ‘뭉쳐야 찬다’ 승부예측 이벤트
일동후디스 ‘하이뮨’, JTBC ‘뭉쳐야 찬다’ 승부예측 이벤트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영목기자] 종합식품기업 일동후디스가 JTBC ‘뭉쳐야 찬다’의 어쩌다FC 결승진출에 대한 승부예측 이벤트를 오는 24일(일) 오후 6시까지 진행한다.

일동후디스는 예능 프로그램 JTBC ‘뭉쳐야 찬다’를 제작지원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가 선수들을 위한 근력 보강 아이템으로 등장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연일 사로잡고 있다.

이번 승부예측 이벤트는 일동후디스 건강기능식품 통합 브랜드 ‘하이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오는 1월 24일(일) 오후 7시 40분에 방영되는 ‘뭉쳐야 찬다’의 어쩌다FC 결승 진출 여부를 예측해 1월 24일(일) 오후 6시까지 게시물에 댓글로 정답을 입력하면 된다. 승패 여부를 맞춘 참여자 중 총 30명을 선정해 ‘하이뮨’ 건기식 신제품과 모델 장민호의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며 선정 결과는 1월 26일(화)에 발표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 단백질을 비롯한 5가지 단백질과 8종의 영양 및 건강기능성분을 균형 있게 설계한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다.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대두단백’의 비율을 6대 4로 단백질 밸런스를 맞추고,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콜라겐 단백질을 부원료로 배합해 다양한 건강기능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출시 9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 돌파, 월 평균 30% 이상의 매출 성장 등 단백질 보충제 시장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끈 ‘하이뮨’을 건강기능식품 통합 브랜드로 선보였다.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며 고객의 평생 건강을 책임지는 종합 식품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