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연령대별 기프트 아이템 제안
상태바
5월 가정의 달, 연령대별 기프트 아이템 제안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5.04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5월 가정의 달,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취향 저격 기프트 아이템 제안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가정의 달 5월은 모든 이들에게 빠뜨릴 수 없는 특별한 달이다. 어린이날부터 성년의날, 어버이날 그리고 스승의날까지 주위에 사랑과 감사를 전할 사람은 많은데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이 이만저만 아닐터. 이에 연령별, 성별에 따라 취향을 저격할 센스 넘치는 맞춤 기프트 아이템을 제안한다.
 
◆트렌디+개성 담은 취향 저격 기프트
 
아이들의 설렘으로 가득한 어린이날 컬러풀한 아이템으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건 어떨까. 신데렐라 캐릭터 패턴이 돋보이는 백팩은 캐주얼하고 유니크한 분위기를 연출해 포인트 스타일 아이템으로 제격. 화려한 핑크 컬러의 젤리 슈즈 또한 여자 아이들의 사랑스러움을 배가시킬 수 있는 앙증맞은 기프트 아이템이다.  
 
청소년을 벗어나 완전한 성인으로서의 자부심을 부여받는 성년의날엔 트렌디한 아이템 선물을 추천한다. 컬러 스트라이프 디테일이 가미된 데님 셔츠는 20대만의 젊은 감각을 자극해줄 아이템. 블루 컬러의 미러 선글라스도 패션 포인트 아이템으로 남녀모두 선호하는 선물 중 하나다. 자연스러운 발색이 돋보이는 립라커 역시 숙녀가 된 여성들의 선물 아이템으로 안성맞춤.
 
◆ 감사하는 분을 위한 사랑 가득 실속 기프트
 
포멀한 느낌의 반팔 피케 셔츠는 아버지와 남자 은사님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캐주얼부터 가벼운 정장까지 매치할 수 있고 재킷을 더해 입으면 봄과 가을까지 입을 수 있는 베스트 아이템.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다면 질 좋은 메탈 시계를 추천한다. 가죽 스트랩에 비해 모양 변형이 없어 관리가 용이하고 내구성이 좋아 어른들에게 적합하다.
 
어머니와 여자 은사님에게 저자극의 피부 탄력을 위한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주는 천연 성분 화장품은 인기 아이템. 활동량이 많은 분들에겐 코르사주 등 디테일이 가미된 편안한 플랫 슈즈나 유용한 백을 선물해도 좋겠다. 센스 있게 신발 사이즈나 평소 들고 다니는 아이템을 미리 파악하는 게 중요하다.
 
유끼글로벌 한보희는 “5월은 연령대별 기념일이 많아 연령별 선물 고르기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많다”며 “평소 관심을 갖고 필요한 것을 파악하고 연령별 특징에 어울리는 아이템을 골라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