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킴스클럽, 모두의 가심비 만족시킬‘ 모두의 와인’ 출시
상태바
이랜드 킴스클럽, 모두의 가심비 만족시킬‘ 모두의 와인’ 출시
  • 김영목기자
  • 승인 2021.01.29 0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존 최고 와인평론가의 92점 와인을 4천원대에 만나보세요”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영목기자]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할인형 마트 ‘킴스클럽’이 홈술 트렌드에 맞춰 4천원대 ‘모두의 와인’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킴스클럽이 선보이는 와인 ‘에스테반 마르틴 가르나차 시라’는 현존 최고의 와인 평론가 ‘제임스써클링’에게 엔트리급 와인에서는 매우 높은 점수인 92점을 받은 와인이다. 킴스 단독 가격은 4,900원이다. 품종은 토착 품종인 ‘가르나차’와 국제 품종 ‘시라’를 사용했다. 달지 않은 중간플러스 바디의 드라이 와인이다

이랜드 킴스클럽 '에스테반 마르틴 가르나차 시라'
이랜드 킴스클럽 '에스테반 마르틴 가르나차 시라'

와인을 제조한 ‘에스테반 마르틴’은 1985년 설립되어 전세계 35개국에 수출하는 국제적인 와이너리로 가르나차 품종의 원조 지역에 걸맞게 상큼한 과실향과 부드러운 타닌의 조화를 가장 잘표현하는 와이너리로 알려져있다.

‘에스테반 마르틴 가르나차 시라’는 꽃의 향기와 같은 화려한 아로마향이 특징이다. 여기에 후추와 같은 향신료향이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자아낸다. 균형잡힌 산미로 식사, 디저트류 등 어느 음식과도 잘 어울린다.

이랜드리테일 킴스클럽 와인 MD는 “4천원대 와인으로도 최고급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맛에 집중해 높은 퀄리티로 준비했다”면서 “이랜드 직수입을 통해 유통 과정을 축소할 수 있었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킴스클럽은 이번 ‘모두의 와인’ 출시를 기념해 ‘랜선 시음회’를 준비했다. 코로나19로 시음행사를 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와인메이커가 직접 등장해 와인을 마시며 제조 과정과, 맛, 함께 어울릴만한 음식들을 소개한다. 해당 시음 영상은 전국 킴스클럽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킴스클럽은 오는 7월,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용 ‘모두의 와인’ 출시도 계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