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네파, 피로도 낮춘 워킹화 ‘피스타’
상태바
[신상품] 네파, 피로도 낮춘 워킹화 ‘피스타’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5.07 0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네파_피스타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박창근)는 한국인 족형에 맞는 신발골(Last)을 적용해 피로도를 낮추고, 가벼운 착화감과 간편한 착·탈화가 가능해 다양한 환경에서 자유롭게 신을 수 있는 경량 워킹화 ‘피스타(PISTA)’를 출시했다.
 
피스타는 기존의 워킹화에 ‘자유로움’ 컨셉을 더한 제품이다. 경량 소재 사용을 통해 워킹화 무게로부터 자유로우며, 접지력과 안정감이 뛰어난 3Zone 아웃솔(밑창) 적용을 통해 험한 산행부터 가벼운 도심 워킹까지 자유로운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미끄러움 방지 및 방수 기능까지 있어 우천 시에도 자유롭게 신을 수 있다. 별도의 끈 없이 다이얼 터치만으로도 쉽게 착·탈화가 가능한 보아 클로저 시스템 도입도 어떤 상황에서든 자유롭고 편안하게 착, 탈화 기능을 가능하게 한다.
 
특히, 피스타는 발볼이 넓고 발등이 높은 한국인 족형에 맞는 신발골(Last)을 적용해 피로도를 낮추고 편안한 착화감을 느끼게 해준다.
 
피스타는 무거운 무게로 인한 피로감, 산행 중의 미끄러움, 계곡을 건너거나 갑작스러운 소나기를 만나 물에 젖는 상황 등 산행부터 도심 지형까지 모든 워킹 및 아웃도어 활동에서 만날 수 있는 어려움으로부터 자유롭게 해준다는 네파의 이번 S/S 컨셉을 반영했다.
 
한국 산악 지형에 대한 분석을 통해 제작된 아웃솔은 접지력과 안정감이 뛰어난 3Zone 아웃솔(밑창)과 조각 생크 디자인을 적용하여 보호력과 유연성을 극대화시켜 미끄러움을 비롯해 험한 지형의 제약으로부터 자유롭게 해준다. 
 
색상은 남성용은 그레이와 블루, 여성용은 퍼플, 남녀 공용은 오렌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21만9000원이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피스타는 많은 소비자들이 어떠한 상황에서도 자유롭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특히 한국인들의 족형과 지형에 맞춰 제작돼 편안함과 가벼운 착화감이 특징인 제품”이라며, “무게·미끄러움·물 등 지형과 환경으로부터 자유롭게 해주는 네파의 피스타를 신고 봄 산행부터 가벼운 야외 활동까지 자유롭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네파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피스타 외에도 자유로운 산행 활동이 가능한 워킹화와 트레킹화 등 총 10가지 스타일의 신발 제품군을 출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