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애슐리퀸즈, 신선한 생딸기 무제한으로 즐기는 딸기시즌 진행
상태바
이랜드 애슐리퀸즈, 신선한 생딸기 무제한으로 즐기는 딸기시즌 진행
  • 김해나기자
  • 승인 2021.02.03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21일까지 애슐리퀸즈 딸기 신메뉴 8종 선보이는 딸기시즌 진행
- 생딸기부터 딸기라떼, 딸기 와플, 크로플 등 딸기의 풍미 활용한 다채로운 메뉴 선봬
- 딜리버리 고객 대상으로 딸기 버라이어티팩 무료 제공 이벤트까지 동시 진행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해나기자] 이랜드이츠(대표:김완식)의 대표 뷔페 브랜드 애슐리퀸즈가 딸기 신메뉴 8종을 선보이며 딸기시즌을 진행한다.

애슐리가 2013년부터 매년 진행한 딸기시즌은 1~3월경 딸기 품질이 좋은 시기에 맞춰 딸기를 활용한 트렌디한 레시피로 신메뉴를 선보이는 연례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딸기시즌은 전국 애슐리퀸즈 60개 매장을 통해 진행되며,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 8종은 딸기의 고유한 풍미를 풍부하게 살린 케이크부터 라테, 젤리, 크로플, 초콜릿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됐다.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딸기시즌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딸기시즌 진행

신메뉴 8종은 ▲무제한 생딸기 바스켓 ▲스트로베리 초콜릿 퐁듀 ▲딸기 콕콕 케이크 ▲스트로베리 라테 ▲스트로베리 맛 젤리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 ▲스트로베리 바크 초콜릿(디너, 주말) ▲D.I.Y 스트로베리 크로플(디너, 주말) 등이다.

대표 메뉴인 ‘생딸기 바스켓’은 신선한 생딸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초콜릿 퐁듀 소스, 아이스크림, 크로플 등과 함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딸기 콕콕 케이크’는 달콤한 딸기 생크림에 생딸기를 올리고 딸기의 풍미를 한껏 더 한 디저트 메뉴로 먹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까지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애슐리퀸즈 딸기 시즌은 2월 21일까지 애슐리퀸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매장 및 이용 가능 시간과 메뉴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랜드 애슐리퀸즈 관계자는 “딸기시즌은 애슐리를 아끼는 고객분들께서 가장 많이 찾아주시는 연례행사”라고 말하며, “신선한 생딸기와 트렌디한 레시피를 활용한 신메뉴까지 다채롭게 준비한 만큼 소중한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애슐리퀸즈에서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애슐리퀸즈는 이번 딸기시즌을 기념해 3만 9,900원 이상 주문한 딜리버리 고객을 대상으로 생딸기 케이크와 딸기 라테 1L로 구성된 딸기 버라이어티팩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등 딜리버리 어플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 어플의 애슐리퀸즈 딜리버리 매장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