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혈맹 최강자전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혈맹 최강자전 업데이트 실시
  • 최원석기자
  • 승인 2021.02.04 2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서버 매칭 토너먼트 통해 최고의 혈맹 결정하는 전투 콘텐츠
- 최종 우승한 혈맹과 해당 서버에게는 풍성한 혜택 제공
- 설맞이 이벤트 2종 실시
리니지2 레볼루션 혈맹 최강자전 업데이트
리니지2 레볼루션 혈맹 최강자전 업데이트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원석]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최고 혈맹을 결정하는 전투 콘텐츠 '고대의 전장: 혈맹 최강자전(이하 혈맹 최강자전)'을 업데이트했다고 4일 밝혔다.

'혈맹 최강자전'은 요새를 보유한 혈맹들이 조별 토너먼트와 챔피언 토너먼트를 거쳐 최고의 혈맹을 결정하는 콘텐츠다.

조별 토너먼트는 요새를 보유한 상위 혈맹들이 서버 구분없이 조를 이뤄 전투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조별 토너먼트의 상위 8개 혈맹은 챔피언 토너먼트에 진출해, 최고의 혈맹을 가리는 전투를 하게 된다.

챔피언 토너먼트에서 우승하면 해당 혈맹과 혈맹이 소속된 서버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혈맹 최강자전은 2~3월은 프리시즌으로 진행되며, 4월부터 정식 시즌으로 운영된다.

이와 함께, 지난해 선보인 '확장팩 : 안타라스의 분노'의 최종 보스 '안타라스'를 레이드로 상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월드 레이드에서 만나볼 수 있는 '부활한 안타라스'는 확장팩 버전보다 전략적인 요소가 강화됐으며, 제한 시간이 존재해 짧지만 강렬한 재미를 선사한다.

넷마블은 설날을 기념해 윷놀이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플레이를 통해 윷가락을 모으고, 윷을 던져 말판에 있는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이 이벤트를 통해 'LR 제작 재료 소환 상자', '프리미엄 스터드 소환 상자' 등을 받을 수 있으며, 말판을 완주하면 LR 장신구 관련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2월 10일부터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에게 복주머니를 증정한다. 복주머니에는 'UR 등급 미확인 보석 각인석', '탑승펫 초월의 돌', '황금의 축복받은 강화주문서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들어있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언리얼 엔진 4를 적용한 고품질 그래픽과 초대형 오픈 월드, 수천 명이 함께하는 실시간 대규모 전장 등을 내세운 모바일 MMORPG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