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쿡킷’, 설 맞이 ‘명절 음식’ 밀키트 신메뉴 출시
상태바
CJ제일제당 ‘쿡킷’, 설 맞이 ‘명절 음식’ 밀키트 신메뉴 출시
  • 김영목기자
  • 승인 2021.02.07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명절 필수 요리인 ‘수비드 소사태찜’, ‘소고기육전과 모둠전’, ‘소고기버섯듬뿍잡채’, ‘매생이굴떡국’ 등 4종 선보여
- 18일까지 쿡킷 홈페이지에서 ‘설 명절 특별한 음식’ 기획전 진행… 15% 할인 쿠폰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
CJ제일제당 쿡킷 '특별한 명절 음식'
CJ제일제당 쿡킷 '특별한 명절 음식'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영목기자] CJ제일제당이 프리미엄 밀키트 ‘쿡킷(COOKIT)’의 신메뉴 ‘특별한 명절 음식’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수비드 소사태찜’, ‘소고기육전과 모둠전’, ‘소고기버섯듬뿍잡채’, ‘매생이굴떡국’ 등 4종이다.

‘수비드 소사태찜’은 소의 사태 부위를 활용해 만든 찜 요리로, CJ제일제당에서 개발한 특제 양념을 더해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수비드 공법으로 고기를 익히고, 양념에 재운 상태로 진공 포장해 보통 1시간 이상 소요되는 소고기 찜을 30분 만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수비드 공법이란 정확히 계산된 온도의 물로 음식물을 가열해 조리하는 방법을 일컫는다.

명절 필수 음식인 전 요리와 잡채도 선보였다. 육향이 풍부한 소고기육전과 새송이버섯전, 새우전으로 구성된 ‘소고기육전과 모둠전’은 명절 분위기를 더해준다. 함께 들어있는 대파채, 참나물 등을 무쳐 함께 곁들이면 명절 별미 요리로 손색이 없다. 채 썬 소고기와 버섯을 듬뿍 넣어 담백하면서도 향긋한 ‘소고기버섯듬뿍잡채’는 채소 등 재료가 모두 손질돼 있어 번거로움 없이 즐길 수 있다.

겨울 제철 식재료인 매생이와 굴을 넣어 바다향이 가득한 ‘매생이굴떡국’도 준비했다. 떡 대신 햇반을 넣어 매생이굴국밥으로도 즐길 수 있어 특별한 설을 보내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설 명절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쿡킷 홈페이지(www.cjcookit.com)에서 ‘설 명절 특별한 음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을 제공해 명절 메뉴 4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요리에 자신이 없는 소비자도 제대로 된 명절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간단하면서도 특별한 메뉴를 기획했다”며 “‘쿡킷’을 활용한 요리로 명절의 따뜻한 온기를 느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