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빌(Breville), 2021 ‘행복한 설맞이’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브레빌(Breville), 2021 ‘행복한 설맞이’ 프로모션 실시
  • 김해나기자
  • 승인 2021.02.12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8일까지 백화점 내 브레빌 매장에서 커피머신 및 주방가전 제품별 할인
- 구매 시 미니 탬핑 매트, 너크박스, 더스트백 등 풍성한 사은품 제공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해나기자] 호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이 2021 설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백화점 내 브레빌 직영 매장에서 대표 제품인 커피머신과 오븐, 주서기 등 다양한 주방가전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하는 것. 특히 이번 설은 코로나 사태의 장기화와 강화된 방역 기준으로 인해, ‘비대면 설날’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사은품과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브레빌 2021 행복한 설맞이 프로모션
브레빌 2021 행복한 설맞이 프로모션

커피머신의 명가 브레빌의 대표 커피머신인 브레빌 오라클 터치 BES990과 바리스타 터치 BES880은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지난 해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었던 밤비노 플러스 BES500과 핫 브루와 콜드 브루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브레빌 전자동 브루워 BDC455도 최대 18%까지 할인한다. 구매 제품에 따라 미니 탬핑 매트, 너크박스, 더스트백 등 완벽한 홈카페를 위한 필수템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고품격 주방 가전으로 유명한 브레빌 프리미엄 소형 가전도 할인된다. 다양한 명절 음식은 물론 가족 만찬도 책임지는 홈쿠킹 필수템 브레빌 스마트오븐 BOV820과 스마트그릴 BGR840은 15%, 브레빌 럭스 라인이며 홈브런치를 감각적으로 완성하는 토스트 셀렉트 럭스 BTA735와 소프트 탑 럭스 BKE735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품격있는 티타임을 책임지는 모션 티메이커 BTM800은 20%, 가족 모두의 건강까지 고려한 홈메이드 아이스크림을 구현하는 스마트 아이스크림메이커 BCI600은 10% 할인 적용된다.

이외에도 브레빌이 지정한 '스페셜 할인 데이'를 이용하면 5% 추가 할인도 적용 받을 수 있다. 단, 스페셜 할인 데이는 제품별 추가 할인 적용 유무와 백화점 매장별 지정 날짜가 상이하다. 브레빌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레빌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알라카르테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브레빌 관계자는 “거리는 멀지만 마음만은 가까운 올해 명절,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고민중인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구매를 고민 중이신 분들이라면 할인 및 사은품 등 실질적인 혜택도 누릴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