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펜트하우스 시즌2  첫 방송 기념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반값 특가 이벤트
상태바
매일유업,  펜트하우스 시즌2  첫 방송 기념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반값 특가 이벤트
  • 정상미기자
  • 승인 2021.02.19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9일~21일 3일 동안 50% 할인된 5,900원에 체험키트 판매
- 콜라겐, 밀크세라마이드, 비타민C까지 ‘이너뷰티 3대 핵심요소’ 모두 한 포에 쏙
매일유업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모델 김소연
매일유업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모델 김소연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정상미기자]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이 토털 이너뷰티 제품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체험팩을 반값에 제공하는 ‘반값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에서 선보인 제품으로, 콜라겐과 밀크세라마이드를 한 번에 담아 겉과 속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토털 이너뷰티 제품이다.

매일유업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한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천서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배우 김소연을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모델로 발탁, 이너뷰티 트렌드를 알리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지난 2월 초 촬영한 광고에서 배우 김소연은 도플갱어 컨셉으로 1인 2역을 연기, 천서진과 김소연을 넘나드는 반전매력을 뽐냈다.

매일유업은 2월 19일 김소연이 출연하는 ‘펜트하우스 시즌2’ 첫 방송을 기념,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체험키트를 배송비 포함, 50% 할인된 가격인 5,900원에 판매하는 반값 특가를 진행한다. 반값 특가는 펜트하우스 시즌2 1화가 방송되는 2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 간 진행되며,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모델인 김소연님의 대표작 ‘펜트하우스 시즌2’ 첫 방송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의미에서 이번 하루 특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김소연이 선택한 콜라겐품은 밀크세라마이드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흡수율을 높인 저분자 피쉬 콜라겐 1,000mg과 특허 받은 피부 보호용 조성물 ‘밀크세라마이드’를 600mg 함유, 한 포만으로 겉과 속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콜라겐과 함께 섭취하면 좋은 비타민C 하루 권장량 100mg을 더해, 이너뷰티를 위한 3대 핵심 요소를 모두 담았다. 물 없이 간편하게 털어 먹을 수 있는 요거트 맛 분말 스틱 타입으로 섭취의 편의성도 높였다.

국내에서 세라마이드 성분은 주로 바르는 화장품에서 찾아볼 수 있지만, 해외에서는 이미 콜라겐과 세라마이드를 함께 먹어 관리하는 이너뷰티 트렌드가 자리잡고 있다. 콜라겐은 피부 진피를 구성하는 중요 성분인 반면, 세라마이드는 표피 세포 사이 지질의 35~40%를 차지하는 중요 성분으로 수분 손실을 막는 수분장벽 역할을 한다. 30대부터는 세라마이드의 생성과 분비가 감소하는데, 이 경우 피부의 시멘트 역할을 하는 벽돌담 구조(라멜라 구조)가 파괴돼 추가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한편 배우 김소연이 출연하는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광고는 2월 26일 온에어 된다. 매일유업은 광고 공개 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배우 김소연과 함께 이너뷰티 신소재 밀크세라마이드를 알리기 위한 여러 활동도 전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