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에 신규 영웅 ‘칩’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세븐나이츠’에 신규 영웅 ‘칩’ 업데이트 실시
  • 코리아포스트
  • 승인 2021.02.20 0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이드리퍼’ 소속 신규 영웅 ‘칩’ 출시
- 적 전체에게 관통 물리 피해 입히는 신화 각성 스킬 ‘최고의 걸작’ 공개
-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통해 게임 재화 등 풍성한 혜택 제공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원석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화 각성 ‘칩’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신규 영웅 ‘칩’은 마족의 도움으로 고가의 폭탄 재료를 수집하고, 강력한 폭탄을 만들어 주무기로 활용하는 ‘하이드리퍼’ 소속 영웅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적 전체에게 관통 물리 피해를 입히면서 대상에게 두 턴 간 회복 흡수 효과를 부여하는 ‘최고의 걸작’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던전 클리어 시 영웅 ‘칩’과 ‘칩 영혼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칩 영혼의 기억 던전’을 오픈하고, 오는 25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칩 영혼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칩 출시기념 푸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24일까지는 ‘칩’ 신화 각성 또는 신화 강화 10강 달성 시 ‘3성 승리의 무지개 슬라임’, ‘칩 영혼조각(200개)’을 제공하는 ‘칩 성장 업적 이벤트’와 모험 및 공성전 등 콘텐츠 진행 업적을 달성하면 ‘스페셜 영혼조각 100개 선택권’, ‘고급 영웅 소환 10회 이용권’, ‘영혼조각 소환 10회 이용권’ 등을 지급하는 ‘칩 출시 기념 업적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